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사랑과 칭찬을 먹고 사는 냥이들

by +소금 2023. 4. 17.
728x90
반응형

 

낮잠 자다가 사진 찍으니 깬 가을이~

 

자다 깨도 굴욕 없는 미모~ㅋㅋ

 

이쁘다고 하니 일어나요~

 

 

"자는 거 깨웠으니 뭐라도 달라냥~ 간시기라든지.. 간시기라든지... 'ㅅ' "

 

저녁 먹고 컴하는데 제 옆에서 자는 가을이와~

 

초동띠~~

 

 

다음 날

아침밥 기다리는 우리집 아기새~ㅋㅋ

 

옆에서 갑자기 폰을 들이대고 사진을 찍었더니 가을둥절~ㅋ

 

 

제가 잠시 화장실 다녀왔더니

셀카를 찍어놓았....🤣🤣🤣

 

폰 들이대면 싫다고 마징가귀~ㅋ

 

 

누나 이뻐하는 걸 그냥 놔두는 법이 없는 초동이~

바로 와서 제 옆에 붙어 앉아요~ ^^

 

시샘쟁이 초동띠~

 

 

밑에서 찍는 냥얼굴이 좋아요~ㅎㅎ

안 좋아하는 냥사진 없지만서두요~ㅋ

 

시샘하는 초동이 쓰담쓰담 해주고요~

 

요즘은 폰으로만 사진을 찍어서 사진들이 두서없기도 해요~ㅋ

 

자기 전에 궁디팡팡받고 잠든 가을이~

 

초동인 제 옆으로 와서 잘 준비해요~ㅎㅎ

 

 

만들다 만 핸메코트 넣어놓은 곳에 들어가는 초동이~

여름이 오기 전에 완성이라도 하려 하는데 도통 시간이 안 나요..

 

옆에 빈 바구니가 있어도 꼭 뭔가 있는 곳에 들어가는 개구쟁이~ㅋ

 

 

가을이 찹쌀덕에 숨어 사는 부농젤리곰~ㅋ

나이 들어서 근가 젤리곰이 푸석푸석하네요..

 

이쁘다고 하면 하아~~품~~

 

이틀 후 부엌일 끝내고 소파에 잠깐 앉았는데 따라오라는 가을이~

 

 

제가 안 일어나니 돌아봐요~

고개를 옆으로 안 돌리고 위로 젖히고 보는 게 웃겨요~ㅋ

 

제가 힘이 있나유~ 일어나야쥬~ㅋ

 

밥 먹는데 만져달래요~ㅎ

 

오구 잘먹네~~ 하고 칭찬을 해줘야 해요~ㅋㅋ

사랑과 칭찬을 먹고 사는 냥이들~ ^^

 

 

한 주도 건강하고 행복하셔용~!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