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가을이 인형~ㅋ

by +소금 2023. 3. 20.
728x90
반응형

 

원단이 들어 있던 커다란 비닐봉지 속에 들어간 가을이에요~ㅎㅎ

 

가을인 비닐 봉지에 들어가는 걸 좋아해요~ㅋㅋ

 

그런 누나가 당최 이해가 가지 않는 초동이~ㅋ

 

이쁘다고 하니 눈뽀뽀도 하고요~ㅎㅎ

 

가을아 좋아~? ^^

 

초동인 신기한지 구경만 해요~ㅋㅋ

좋아하는 비닐에 들어가 궁디팡팡까지 받으면 금상첨화~

 

"누나는 왜 저러는 거냐옹~~??"

 

 

초동이와 가을이는 취향이 참 달라요~ㅋ

 

 

더 깊숙이 들어갔는데 구멍이 난 곳으로 머리가 나왔어요~ㅋㅋ

 

초동이를 의식하는 가을이~

 

비닐로 포장한 가을이 인형입니다요~~ 🤣🤣🤣

 

며칠 들어가 놀던 비닐을 버렸더니 기분이 꿀꿀한 가을이~ㅋ

 

초동인 창가에서 콧바람 쐬고요~ ^^

 

옆모습도 이뿐 가을냥~

 

냥이들의 뒷모습은 어쩐지 찌잉...

 

 

+++

저희 동네는 일교차가 20도라 아침엔 겨울 같고 낮엔 여름 같아요~ㅋㅋ

이럴 때 감기 조심해야 해요~

한 주도 행복하고 건강한 봄날 되셔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