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찹쌀떡 조물조물

by +소금 2023. 3. 13.
728x90
반응형

 

 

부엌일을 끝내고 2층으로 갔더니 가을이가 심각해 보여요~ㅋ

 

 

그러더니 찹쌀떡을 핥핥~~

 

그리곤 궁디팡팡해달라고 누웠어요~

 

얼굴을 의자 다리 밑으로 넣었네요~ㅋ

 

가을이가 나온 박스를 차지한 초동이~ ^^

 

 

가을이의 얼굴이 궁금해서 폰을 바닥에 놓고 찍어봤어요~ㅋㅋㅋ

 

 

쓰담쓰담에 기부니가 좋은 초동띠~

 

쓰담쓰담과 팡팡을 동시에~!

좌 초동 우 가을

든든합니다요~ㅋㅋ

 

다음 날 2층에 갔더니 떡실신한 가을이~ㅋ

 

잠시 후 초동인 수액을 맞고요~

 

가을이가 깨서 주사 맞는 초동일 봐요.

 

얼마 후 다시 낮잠

 

초동인 주사 맞고 나면 베란다에서 자요.

 

햇살이 따뜻해지니 캐노피 위로 올라가요.

 

사방을 돌며 사진 찍어도 이젠 그러려니 해요~ㅋㅋ

 

이쁘다고 하니 눈뽀뽀해요~ ^^

 

또 다음날도 이러고 자네요~ㅎㅎ

 

박스에 걸쳐있는 찹쌀똑이 저를 유혹해요~ @ㅁ@

 

부농 젤리도 눈부셔요~!

 

안 만질 수가 없습니다요~ㅋㅋ

 

만져도 가만히 있길래 동영상을 찍어 보았습니다~ ^_^

 

잠이 깼길래 궁디팡팡해줬어요~

 

박스 벽에 기댄 발도 우아한 가을이~ㅋㅋㅋ

 

 

건강하고 행복한 한 주 되세용~!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