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자네 이제 정신이 드냐옹~?

by +소금 2023. 3. 27.
728x90
반응형

 

아침에 일어나면 조르르 따라 나와 밥달라는 초동이와 가을이~

 

초동인 츄르에 영양제 타서 닭가슴살 토핑해서 주고요~

 

가을인 습식사료 줘요~

 

잘 먹는 냥이들~ ^^

 

초동인 다 먹고 나서 칭찬받으려고 기다려요~ㅎㅎ

 

잘했다고 칭찬해주면 일어나거나 옆에 있는 밥을 먹어요~

 

초동일 쓰담쓰담했더니 가을이도 해달라며 제게 다가와요~ ^^

 

헤드번팅하고~

 

누워서 궁디팡팡하래요~ㅋㅋ

 

 

누워서 찍어봤어요~ㅋㅋㅋ

사진을 편집해 보았어요~🤣🤣

 

"자네 이제 정신이 드냐옹?

나는 초동박사라고 한다냥~ 냥월드에 온 걸 환영하넹~!"

 

 

폰을 들이대니 시선을 피해요~ㅎ

 

 

갈색코와 앙다문 입이 기욤~ㅋ

 

근접샷에도 굴욕 없는 초동이와~

 

가을이~ㅋㅋㅋ

 

부농코 끝의 짜장과 코옆의 카레~ㅋㅋ

 

옆모습은 토끼 같아요~

 

그윽한 눈빛~

 

냥이들은 렌즈를 잘 안 봐요~ㅎㅎ

 

궁디팡팡으로 마무리~

 

당당한 포즈의 초동~!

 

꽃샘추위에 건강 조심하세냥~!! ^_^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