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엄마쟁이 초동이의 관심 끌기

by +소금 2023. 5. 8.
728x90
반응형

깊은 고민 중이신 초동띠~~

 

"할 것이냥.. 말 것이냥..."

 

 

결단을 내리고 무릎 위로 한 발 한 발~!

 

 

안착~~ㅋㅋㅋ

엄마쟁이 초동띠~

한 번 무릎 위로 올라오면 30분은 있어요~ ^^

 

밤에 부엌창 앞에서 밖을 보는 가을이~

 

보통은 이러지 않는데 길냥이 당이를 기다리나봐요~ㅋ

 

가을아~ 당이는 낮에 왔다 갔어~~

 

 

냥이 화장실 청소하고 내려가면 초동이가 이러고 바라봐요~

같이 가자고 하길 기다리는거에요~ㅎㅎ

 

같이 가자~ 하면 일어나서 뛰어 내려와요~ ^^

 

 

가을이 발톱 깎기~

발톱은 남편 담당이에요~ ^^

 

못마땅하지만 포기한 눈빛~ㅋㅋㅋ

 

이렇게 날카롭답니다~ㅎㅎ

 

잘한다고 칭찬해주면서 배를 조물조물~ㅋ

 

다 깎으면 잘 참았다고 만세~~! 🤣🤣🤣

 

자려고 방에 들어갔더니 취침 준비 마치신 초동띠~ㅋ

 

초동인 한여름 빼곤 제 옆에서 자요~ ^^

 

포도젤리~

 

 

가을인 자기 전에 꼭 궁디팡팡을 해줘야 해요~

안 그럼 해달라고 울어요~ㅎㅎ

 

궁디팡팡 안 하고 사진 찍는다며 저러고 보는 나아쁜 지지배~~

 

 

간만에 나란히 있는 냥남매~

흔치 않은 모습이에요~ ^^

 

간식을 줄까 싶어 남편을 계속 바라봐요~

 

엄마쟁이 초동인 그냥 제 옆에 있는 걸 좋아하고요~ㅋㅋ

 

컴하는데 발받침대 위로 올라와 관심 끌어요~

 

흑미찹쌀똑~

 

제가 의자에서 일어날 때까지 이러고 있어요~ㅎㅎ

늘 제 근처에서 기다리거나 자는 초동이..

글올리는 지금도 제 옆에서 자고 있다죠~ㅋ

이제 쓰담쓰담 해주고 수액맞아야겠어요~

한 주도 건강하고 행복하셔용~!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