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눈뽀뽀는 궁디팡팡하라는 신호

by +소금 2023. 4. 10.
728x90
반응형

 

컴을 하는데 가을이가 발라당으로 유혹해요~ㅋ

 

눈이 마주치자..

 

눈뽀뽀해요~ @ㅁ@

 

 

쓰담쓰담과 궁디팡팡을 안 해줄 수 없어요~ㅋㅋ

생각해보니 저는 애교부려서 해주는데 가을인 눈뽀뽀로 궁디팡팡을 시키는 것 같기도 해요~ㅎㅎ

 

꺼벙초동~🤣🤣

 

 

재봉방에서 초동이 쓰담쓰담과 가을이 궁디팡팡을 하다 찍었어요~

셋이 같이 나온 사진 찍기 엄청 힘들거든요~

카메라 들면 가을이가 나가버리는데 이 날은 가만히 있어서 건졌어요~ㅎㅎ

제 얼굴도 실은 다 나왔는데 부끄러바서 잘랐오요~😁😁

둘 다 심드렁한데 저만 좋아라 하네유~ 나아쁜 넘들~ㅋㅋㅋㅋ

언제 남편과 넷이서 가족사진 찍어야겠오요~ 푸하~

 

초록기구로 단추 다는데 가을이가 비닐 안으로 머리를 넣었어요~ㅎㅎㅎ

 

그런 누나가 넘나 이해하기 힘든 초동이의 뒤통수~ㅋㅋ

 

취향이 둘이 완전 반대에요~ㅎㅎ

 

비닐에 들어갔다가 귀접고 자는 가을이~ㅋㅋㅋㅋ

 

참 희한하게 자요~ㅎㅎ

 

 

요즘 수액 맞기 싫어하는 초동띠~

바늘에 찔리는 게 싫을 때도 되었지만 건강을 위해 안 할 수가 없어요...

 

다 맞고 무릎에서 쉬는 중이에요~ ^^

 

가을이가 궁디팡팡받자 기부니가 별로인 초동이~

 

자기도 해달래요~ ^^

 

궁디팡팡받으며 초동이 발꼬랑내 맡는 가을이~ㅋ

 

 

누나가 때릴까봐 긴장한 초동이와~

카메라를 의식한 가을이~ ^^

보통 냄새 맡고 나면 솜방망이가 날아오거든요~ㅋㅋ

 

잠시 후 떡실신~

 

 

등지고 있지만 둘이 가까이 있는 모습이 좋아 찰칵~

사이가 별로 안 좋으니 이렇게만 있어도 신나유~ㅋ

 

 

외출했다 옷걸이에 걸어 놓은 옷에서 바깥 냄새가 나는지

초동이가 냄새 맡자 가을인 초동이 냄새를 맡아요~

이러다 초동이에게 솜방망이를 휘두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ㅋ

 

관심을 돌리기 위해 입으로 새소리를 냈더니 둘이 올려다 봐요~ㅎㅎ

 

초동인 다시 바깥 냄새에 관심을 가지는데

가을인 새소리를 내는 저를 관람하네요~ㅋㅋㅋ

 

 

꽃샘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한 주도 홧팅입니당~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