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냥남매/냥이용품 후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냥이용품 후기

냥남매에게 해먹 선물했어요! 지난 달 설에 냥남매에게 명절 선물로 해먹을 선물했어요~ ^_^내가 사고픈 것을 핑계를 만들어 지르고 선물이라 우기는 거 맞습니다. ㅋㅋㅋ나무가 가벼우면서 튼튼한 것 같아요~ㅎ해먹천은 톡톡한 옥스포드에요.세가지 색깔이 있는데 전 제가 좋아하는 청록색을 선택했어요~벨크로로 고정하는거에요.구멍 사이에 넣어 벨크로에 붙이면 되요~이런 모습이에요~"엄마 이게 모냐옹~?"태어나 해먹을 처음 본 초동인 용도를 모르겠대요~ㅋㅋ안아서 올려줬어요.어색어색.."엄마,.. 더보기
고양이 스마트 장난감 캣치캣츠 후기     고양이 스마트 장난감 캣치캣츠 후기초동인 정말 낚싯대 놀이를 참 좋아해요~하루에 한두 번은 꼭 하는데 모자르다고 늘 졸라요.초동이의 넘치는 체력을 감당하기 힘들기도 하고너무 바쁠 땐 못 놀아줘서 지난 가을에 비싼 장난감을 하나 샀어요~ㅋ터치센서가 있어 근처를 가거나 건드리면 움직여요~패턴이 일정치 않고 랜덤으로 움직여 마치 사람이 흔드는 것과 같은 효과래요~usb충전이라 사용도 간편해요~기대를 하고 포장을 뜯었어요.. 더보기
고양이 장난감 - catch me if you can(동영상)     고양이 장난감 - catch me if you can초동이가 시도때도 없이 하도 놀아달라고 졸라서혼자 놀 수 있는 장난감을 샀어요~ㅎㅎcatch me if you can이라는 장난감인데 평이 좋더라구요~ ^^ 바스락거리는 천과 몸체, 스틱이 2개 들어있어요~스틱은 구멍에 꽂고 몸체 뚜껑을 벗긴 후..천을 씌우고 뚜껑을 덮으면 이런 모양이 되요~ㅎ버튼을 누르면 스틱이 쉭쉭 돌아서 고양이를 자극해요~ㅋㅋ단계는.. 더보기
고양이 사료 / 동물사랑APS 웰니스캣 컴플리트 헬스 체험단 후기   고양이 사료 / 동물사랑APS 웰니스캣 컴플리트 헬스 체험단 후기이번에 동물사랑APS 웰니스캣 고양이 사료 체험단에 뽑혔어요~ 흐흐~전 웰니스캣 컴플리트 헬스를 신청했거든요~가을인 벌써 자기껀 줄 아네요~~ㅋㅋ웰니스캣 컴플리트 헬스는 고양이에게 필요한 에너지와 영양소를 육류와 곡물, 과일, 야채 등 이상적으로 첨가하여 만든거라고 하네요~육류 부산물이나 밀, 콩, 옥수수, 착색제나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은 좋은 제.. 더보기
탑라이프 산양유 후기   탑라이프 산양유 후기이웃님께서 산양유를 먹이시길래 혹시 가을이도 먹을까 해서 사봤어요~ 물을 안 먹으니 혹시 우유는 먹을까 하구요..얼마 전 세일을 해서 싸게 살 수 있었어요~ 구매후기를 보니 정말 기호성이 좋더라구요~ 가을아~ 맛난 냄새 나~?기대를 잔뜩 하고 우유를 따라줬는데 안 먹고 냄새만 맡고 있어요~ ^^;다음날 좋아하는 사기그릇에 줬더니 또 냄새만 맡고 가버려요.. ㅡ.ㅡ;.. 더보기
닭고기가 들어간 캔 5가지 기호성 테스트   닭고기가 들어간 캔 5가지 기호성 테스트가을인 물을 잘 안 먹어서 사료에 물을 조금씩 부어주는데요.. 물을 많이 부어주면 사료도 잘 안 먹어서 살짝 적시기만 할 정도로 부어줘요..그래서 간식에 물을 많이 부어줄 요량으로 그나마 가을이가 좋아하는 닭고기가 들어간 다섯가지 캔을 사보았어요~ ^^1. 런치캔 치킨+가다랭이 ​줄 때 물을 좀 더 부었는데 사진 찍는 도중에 막 와서 먹더라구요~ㅋㅋㅋ그렇게 처음에.. 더보기
마따따비 오뚝이를 만난 가을이의 반응   마따따비 오뚝이를 만난 가을이의 반응가을인 움직이지 않는 인형들은 그다지 좋아하질 않아요.. 그렇다고 굴러만 가는 공도 별로구요...그래서 제자리에 있으면서 움직이는 오뚝이를 골라봤어요~ ^^가을이가 워낙 마따따비나 캣닢엔 반응이 없어서 그냥 오뚝이 장난감을 사려고 했더니 요샌 마트에도 그런 건 없더라구요..그래서 그냥 냥이 쇼핑몰에 있는 마따따비 오뚝이를 샀죠~ㅎ요로케 생겼어요~ 마따따비를 얇게 바른 오뚝이 인형이에요~&nbs.. 더보기
한라봉 박스 체험 후기   한라봉 박스 체험 후기이번에 동물사랑 Aps​에서 한라봉박스 체험단을 모집했는데 당첨이 되었어요~~ 흐흐~~~요로코롬 당첨이 되어서 넘 햄뽀까요~~ㅋ택배가 도착하자 가을인 지꺼인 걸 단박에 알아버렸어요~~~ㅋㅋ"어서 열라냥~~~"박스를 여니 바로 들어가요~~ㅋㅋ박스와 스크래처, 설명서가 들어있어요~"이게 내꺼라냥~~" ㅋㅋㅋ 역시 신상박스에 꽂힌 가을이~ㅎㅎ박스를 만드는데 또 방해를 하는 가을냥~ㅋㅋㅋㅋ이것도 역시 박스.. 더보기
고양이 왕국 사료지원 이벤트 후기   고양이 왕국 사료지원 이벤트 후기얼마전 고양이왕국 사료지원 이벤트를 하길래 신청했는데 당첨이 되었어요~ 으하하~저는 칠면조와 현미를 신청했어요~사료는 약간 납작한 타원형이구요~역시 마른 사료를 너무나 좋아하는 가을입니다~ㅋ처음 주자마자 아주 잘 먹어요~밥 시간이 되어 평소에는 물을 좀 부어주는데요~ 그냥 줘봤더니..폭풍흡입을~ㅋ고양이왕국 덕분에 가을이가 포식했어요~ㅎ 감사합니다~~ ^^ 더보기
아이허브에서 영양제 구입(데일리베스트, 블래더서포트, 엘라이신) 얼마 전 가을이가 갑자기 화장실을 너무 자주 들락거리며 소변을 조금씩 자주 누길래 어디 이상이 생긴건가 놀랐어요~마침 주말이라 지켜보고 병원에 가려고 했는데 주말 지나니 또 괜찮더라구요~평소에도 물을 잘 안 먹어서 걱정했거든요~~ 인터넷에 이것저것 뒤지다 보니 아이허브라는 곳을 알게 되서  몇가지 영양제를 구입했어요~~아무래도 한국에서 파는 것 보다 싸더라구요~~ ^^잠시 가을이에게 검열이 있었습니다~ㅋㅋ1. 데일리 베스트(치킨맛).. 더보기
드링크웰 오리지날 애완정수기 후기 가을인 주식캔도 싫어하는 데다 물도 워낙 안 먹어서 사료 줄 때 물을 조금 부어서 주는데요~얼마 전 가을이가 세면대로 자꾸 올라가길래 수도를 틀어주었더니 바로 물을 먹더라구요~ 역시 고양이들은 고인 물보다는 흐르는 물을 좋아하나보다.. 해서 바로 드링크웰 오리지날 애완정수기를 질렀습니다~~~ ^^후기도 좋길래 여러 제품 중 이걸로 샀어요~~저 손잡이를 오른쪽으로 돌리면 물줄기가 굵어져요~뒷부분에 모터와 필터가 들었구요~ 모터로 물을.. 더보기
짐펫 몰트소프트(헤어볼) 엑스트라 후기         가을이가 저희 집에 온 뒤로 5개월 가량을 한 번도 헤어볼을 토하지 않길래 어려서 그런가.. 하고 있었는데요~ 지난 4월에 처음으로 헤어볼을 토하더라구요.. 그래서 짐펫 몰트소프트(헤어볼) 엑스트라를 구입해서 먹였습니다~~ ^^         이렇게 손가락에 짜서 주면 굉장히 잘 먹어요~~ 접시에 주기도 하는데요~ 손가락에 주는게.. 더보기
캣그린 우드펠렛 후기 - 변기훈련에 앞서     산책냥과 더불어 아주 큰 프로젝트를 시작하려 합니다.. 바로 변기냥 도전인데요~~ ^^ 변기냥이 되면 모래값도 절약하고, 사막화도 없고, 화장실 청소도 안 해도 돼서 편하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가을이가 이제 15년 가량을 살텐데 모래의 화학 유해성분에서 해방되고, 발바닥 건조화도 사라지고, 모래 먼지로 눈꼽도 끼지 않아서 15년을 더욱 건강하게 살 수 있대요~~ 근데 변기훈련이라는게 워낙 어렵고 성공 확률이 낮.. 더보기
옥시그린 오럴 솔루션(Oxy Green Oral Hygiene Q10 Solution) 후기     가을이가 저희 집에 오기 전 고양이 물품을 준비하면서 산 것이에요~ 양치하기는 왠지 부담스럽고 치아 건강은 생각해야겠기에 구입한 것입니다~^^ 가을이가 오고 나서 접종하러 병원에 갔더니 수의사 선생님 왈, 그런거 다 필요없고 양치가 최고라고 하셔서 좀 번거롭더라도 양치를 하기로 했는데~ 가을이가 이갈이를 시작하는 바람에 이갈이가 끝나면 양치를 하기로 하고 아직까지는 오럴 솔루션을 쓰고 있습니다~ㅎ 향은 연한 치약향.. 더보기
하악~ 미쳐부러~! (카샤카샤 붕붕 후기)   집에 장난감도 별로 없지만 있는 것도 싫증을 내길래 할머니 할아버지 고양이도 펄쩍펄쩍 뛰게 만든다는 카샤카샤 붕붕을 샀습니다~ㅎ 역시 그 명성 그대로더라구요~~ㅋㅋ 처음에 보자마자 아주 난리가 났습니다~~ 그렇게 잘 뛸 수가 없어요~~~ㅎ 한 3일은 이것만 가지고 놀았어요~~ 한번에 15~20분을 펄쩍펄쩍 뛰고 나면 2~3시간을 숙면을 취하더라구요~ㅋㅋ 다 놀고 나서도 카샤카샤 붕붕을 보이는 곳에 놓을 수가 없었어요~ 아무.. 더보기
고로롱닷컴 간파우더 후기 저희 고양이 가을이가 물은 잘 안 먹어서 주식캔을 주었는데 너무 안 먹더라구요... ㅡ.ㅡ 간식캔은 잘 먹는데 그건 별로 건강에 안 좋다고 해서요.. 그래서 알아보니 주식캔 위에 고로롱닷컴에서 파는 간파우더를 뿌려주면 잘 먹는다기에 구입을 했습니다~ ^^       간파우더는 개봉 후에는 냉동보관이래요~~ ^^     정말 가을이가 간파우더를 엄청 좋아하네요~~ㅎㅎ 물에.. 더보기
고양이 실리카겔 모래 후기 - 예은캣 크리스탈 캣리터 저희 고양이 가을이와 같이 산 지 석 달 반이 지났네요.. 다행히 가을이가 까다로운 성격이 아니라서 샘플로 온 사료나 간식 아무거나 다 잘 먹고 아무 장난감이나 다 잘 갖고 놀아요~ 낯가림도 별로 심하지 않구요~ ^^ 그런데 정작 저는 화장실 모래로 고민을 많이 하게 되네요.. 고양이와 처음 같이 살아서 어떤 모래가 좋을지도 잘 모르겠고... 처음에 응고형 모래를 썼는데 한 석 달 쓰다보니 사막화는 둘째치고 먼지와 먼지 냄새때문에 힘들더라구요.. 더보기
책상 다리 스크래쳐 저희 고양이 가을이에게 스크래쳐가 2개 있는데 다른 방에 하나 놓고 저희 방에 하나 놓았습니다~ 그랬더니 저희 방에서 그 하나만 쓰지 않고 의자나 이불을 긁길래 면로프를 사다가 책상 다리에 감아주었습니다~ ^^ 남편 책상, 제 책상 두 개를 감아 주었더니 다른 건 긁지 않고 애용해주네요~ 기특한 것~ㅎ 50m를 샀는데 10m정도 남았나봐요~ 작은 기둥 마는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첨에 면로프를 잘 풀어 막대기 같은 데 감아서 책상.. 더보기
보물찾기 놀이~ 저희 고양이 가을이가 중성화 수술하기 바로 전 보물찾기라는 장남감을 샀습니다~ ^^ 우리가 많이 놀아주는데도 가을이가 워낙 에너지가 넘쳐서 더 많이 놀아주길 원합니다~ 하지만 저와 남편은 집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온종일 놀아줄 수만은 없어서 고양이들이 완전 푹 빠져서 다른 놀이는 안 한다는 평을 보고 큰 맘 먹고 결제를 했습니다~ 그런데 처음에는 조금 흥미를 가지더니 요새는 별로 쳐다보지도 않네요.. ㅠㅠ 더 크면 잘 가지고 놀려나... ㅡ... 더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