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셀카에 맛들인 초동띠~ㅋ

by +소금 2023. 3. 6.
728x90
반응형

 

오후에 재봉방에 가니 가을이가 곤히 자고 있어요~ ^^

 

 

폰을 들이대자 눈을 번쩍~!

폰 사진 퀄이 괜찮으니 무거운 디에쎄랄을 안 쓰게 되네유~ㅋㅋㅋ

 

일어난 김에 그루밍~

 

저녁에 초동이와 놀다가 한 컷~

 

신나게 놀고 나서 쉬는 시간~

 

 

컴하다 뒤돌아 보니 초동이가 이러고 자네요~ㅎㅎㅎ

숨 안 막히나 몰라요~ㅋㅋ

 

잠시 후 수액 맞고 셀카찍는 초동띠~ㅋㅋㅋㅋ

 

셀카에 맛들인 초동띠~ㅋㅋㅋㅋ

 

자꾸 사진 찍으니 모델료 내라는 가을이~

 

일어나 나왔어요~

 

만져달라고 눈빛으로 말해요~

 

모델료는 궁디팡팡~ㅋ

 

봄처럼 따스한 햇살 받으며 잠자요~ ^^

 

저러고 있음 손이 가요~ 손이 가~😁

 

 

박스를 그리 선호하지 않는 초동인 유독 이 작은 박스에 집착해요~ㅋ

몸이 반밖에 들아가지 않는데 말이죠~

 

자기 전 궁디팡팡 하는 중

 

토깽이 같은 가을이~ ^^

 

자려고 자리 잡았어요~ㅎㅎ

 

궁디팡팡 마저 하고 자야 해요~

 

누나가 궁디팡팡 받으니 옆에 꼭 붙어 앉은 초동이~

 

자기 전 팡팡과 쓰담쓰담의 루틴이 오래 지속되길....!

 

사진 찍으려고 하니 팡팡하다 멈췄다고 꼬리로 승질내는 가을이~ㅋㅋㅋ

늘 조용히 기다리는 초동이~ ^^

 

 

한 주도 홧팅입니다~! ^_^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