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손 잡아 드린다냥~

by +소금 2023. 2. 20.
728x90
반응형

 

"손 잡아 드린다냥~"

지난주에 손잡아 달랬더니 이렇게 꼬옥~ 잡아주는 가을이에요~ㅋㅋㅋ🤣🤣🤣

 

 

찹쌀떡 아래에 느껴지는 따스한 젤리~~😍😍😍

 

 

오후엔 재봉방에서 낮잠을 자는데

초동이가 박스의 가을이한테 시비 걸다가 그 앞에 누웠어요~ㅋ

 

"아무 짓도 안 했다옹~"

 

 

제가 보고 있으면 초동이도 시비 안 걸어요~ㅋㅋ

 

 

 

쓰담쓰담을 참 좋아하는 초동띠~

 

궁디팡팡을 매우 좋아하는 가을이~

 

무릎 위를 몹시 좋아하는 초동띠~

 

관심받고 싶을 땐 발라당하는 가을이~

 

이러고 있으면 만지러 다가오는 걸 알아요~ㅋㅋㅋ

 

저 하이얀 배와 가슴을 어찌 지나칠 수가 있나유~~

 

초동이도 자다가 배를 보여요~ㅋ

 

배를 조물조물했더니 앙~!

 

무는 것도 참 좋아하는 초동띠~ㅋㅋ

 

 

자기 전엔 궁디팡팡과 쓰담쓰담을 동시에~!!

아이고 팔이야~~~

 

궁디팡팡 안 해주고 누우면 해달라고 울어대요~ㅎㅎ

 

초동이도 그렇고요~ ^^

 

재봉방에서도 종종 궁디팡팡과 쓰담쓰담을 동시에 해요~ㅋ

 

 

꼬리와 다리가 맞닿아 기념으로다가~

둘이 몸이 닿는 일이 거의 없어서 이런 모습은 아주 소중해요~ㅋㅋㅋ

 

궁디팡팡 받고 재봉방에서 나가더니 계단에 걸쳐있는 가을이~

 

 

은근 편해보이는군요~ㅎㅎ

 

 

 

 

한 주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용~!!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