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고마 손 한 번 잡아주이소~

by +소금 2023. 2. 13.
728x90
반응형

 

방바닥에 누워 있는 가을이와~

 

침대 위에서 그런 누나를 내려다보고 있는 초동이~ㅋㅋ

 

 

이쁘다고 하니 눈뽀뽀하는 가을이에요~ ^^

올해 11살이 되는 가을인 나이가 들어서인지 어리광이 엄청 늘었어요~

 

 

재봉방에 올라가면 궁디팡팡하라고 자꾸 졸라요~

재봉방뿐 아니라 부엌에서도 방에서도 계속 졸라요~ㅎㅎ

 

궁디팡팡 기다리는 중~

 

초동인 자다가 깼어요~ ^^

 

누나만 궁디팡팡해주니 잠이 달아났나 봐요~ㅋ

 

자기도 만져달래요~ㅎㅎ

 

아침저녁으로 무릎에 앉아야 하는 초동띠~

 

 

무릎에 있을 때 초동이 표정~

원래 이 표정일까요.. 폰카 들이대니 표정이 변한걸까요~ㅋㅋ

 

언제나 우아한 가을이~ @ㅁ@

 

언제나 스킨십을 기다리는 초동이~ㅋㅋ

 

두 손은 다소곳~ 뒷발은 쩍벌~ㅋㅋㅋ

 

팡팡보다 쓰담쓰담을 좋아하는 초동띠~

 

가을인 흰 털이라 햇살과 참 잘 어울려요~ㅎㅎ

 

고마 손 한 번 잡아주이소~~~

 

갑자기 일어나 기지개 켜더니..

 

짝다리 짚고 앉아 누나에게 시비를 걸려고 해요~

 

수정같이 맑은 눈이 넘 이쁩니다~!! @ㅁ@

 

 

제가 지켜보면 시비를 안 걸어요~

애교모드로 전환~ㅋㅋㅋ

 

누나보다 더 이쁨 받고 싶은 막내~

 

 

이젠 노묘가 된 냥남매.. 😭😭

 

가을이의 부농 젤리곰도 나이가 들어 건조해졌어요.

 

초동이가 앞에 있으니 싫다고 나가버리네요~ㅎㅎ

 

 

그날 저녁

가을이가 컴하는 저를 기다리는데 그 앞에 초동이가 와서 누워요~ㅋㅋ

 

누나만 이쁨 받는 게 싫어서 가을이 옆으로 오는 것 같아요~ㅋㅋ

 

가을인 일어날까 말까 고민 중이에요~ㅋㅋ

 

한 주도 아프지 말고 행복하세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