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아랫목에 손 넣으니 따숩쟈? ㅋㅋ

by +소금 2023. 2. 6.
728x90
반응형

 

누나의 시선을 회피하는 초동이~ㅋㅋㅋ

그래도 맞닿은 꼬리가 이쁘네요~ㅎㅎ

 

심기가 불편한 가을이~ㅋ

 

 

초동이 앞으로 다가온 가을이~

저 표정은 곧 솜방망이 휘두를 것 같은 표정~!

 

제가 보고 있으니 안 때리고 그냥 돌아 나가요~

 

멀리 안 가고 옆에 있어요~ㅎㅎㅎ

 

요즘 가을인 잠을 밤낮없이 여기서만 자요~

 

 

밤엔 초동이가 저와 자니 초동이와 가까이에 있기 싫어서 2층으로 올라와 자고

낮엔 햇살을 쬐기 좋아서 여기서 자요~

 

낮에 좀 따뜻한 날엔 베란다에 나가요~

 

눈뽀뽀 중~ㅋ

 

마당의 눈이 안 녹았을 때라 밖이 허얘요~ㅋ

 

 

 

손을 늘어뜨리고 자는 가을이

하이얀 가래떡과 부농젤리곰~! @ㅁ@

 

초동이도 딥슬립 중이에요~

 

오후엔 햇살이 좋아 창을 잠깐 열었더니 콧바람 쐬는 초동이~ ^^

 

창을 열면 그게 어느 창이든 꼭 앞에 붙어서 밖을 구경하는 초동이~

 

가을인 창을 열어도 별로 관심 없어요~

 

무릎에 앉아서 오늘의 게이지를 채우는 초동띠~ㅋ

 

또랑또랑~

 

가을아~ 손시려워~? ㅋㅋㅋ

 

방석 아래 손을 넣은 모습이 넘 웃겨요~ㅋ

 

누나를 쫓아내고 누웠는데 좀 좁아요~ㅋ

 

다시 가을이가 차지~

 

이렇게 가까이 있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_^

 

한 주도 건강하고 행복하셔용~!!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