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재미난 공놀이~

by +소금 2023. 1. 25.
728x90
반응형

 

발라당하고 있으면 손이 절로 가서 배를 만지게 됩니다~ㅋㅋ

 

이러고 있는데 어케 지나치나유~~ㅋㅋㅋㅋ

 

관심 끄는 법을 넘나 잘 알고 있는 가을이에요~ ^^

 

초동인 쉬다가 누나를 만지니..

 

자기도 만져달래요~ㅋ

 

 

초동이가 제게 다가오자 초동이 똥꼬 냄새 맡는 가을이~ㅋㅋ

코박고 냄새 맡는 게 넘 웃겨요~ㅎㅎㅎ

 

꼬리 갖다가 그루밍하는 가을이~

 

 

가을인 꼬리가 짧아서 그루밍하기 힘든지 꼬리 그루밍하는 모습 보기 쉽지 않아요.

모처럼 포착~ㅋ

 

 

발꾸락과 발톱도 꼼꼼하게 그루밍해요~

 

잠깐 빈 선반에 바로 올라간 가을이~ ^^

 

높은 데 올라가 우리를 지켜보는 걸 좋아해요~

 

이런 자리를 마련해줘야 할까봐요~ㅎㅎ

 

궁디팡팡과~

 

쓰담쓰담을 받는 초동이~ ^^

 

 

건조기에 넣어 쓰는 드라이어볼을 보더니 갖고 놀길래 사진 찍으려고 줘봤어요~ㅎㅎ

 

 

전광석화 같은 솜방망이질~ㅋㅋ

 

재미난 공놀이~ ^_^

 

집중의 코주름~ㅋㅋ

 

넘나 신났어요~ ^^

 

집중하는 모습이 넘 귀여워요~ㅋ

 

흥분해서 튀어나갔어요~ㅋㅋㅋㅋㅋ

 

 

설 명절과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

어제 오늘 정말 춥네요~ 겨울이니까 추워야 맛이죠~ㅋ

건강하고 따스한 한 주 보내시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