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나도 만져달라옹~!

by +소금 2023. 1. 9.
728x90
반응형

 

가을이의 간식을 조르는 방법~!

 

아빠가 화장실 간 사이 아빠 의자를 차지하고 앉아 안 일어나기~ㅋㅋ

 

간식을 먹고 나와선 창밖을 구경해요~ ^^

 

잠시 후 초동이가 와서 만져달래요~ㅋ

 

초동이가 나타나면 가을인 2층으로 올라가 자요~

 

꼭 누나가 앉았던 자리를 차지해요~ㅎㅎ

 

저녁에 궁디팡팡을 하는 중~

 

몸을 걸치고 팔을 뻗은 모습이 웃겨요~ㅋㅋ

 

가을이 옆에 있는 스크래쳐에 누운 초동이~

 

자기도 만져달라는 눈빛~ ^^

 

 

밤에 재봉방에 가려고 2층에 올라갔더니 둘이 이러고 있어요~

 

 

 

초동이가 누나한테 시비걸다 들킨거에요~ㅋㅋㅋ

이대로 얼음~!

 

 

다음 날

부엌일하는데 기다리는 가을이~

 

사진 찍는데 다가온 가을이의 모습이 더 웃기게 찍혔어요~ㅎㅎ

 

오후엔 재봉방에서 딥슬립~~

 

가을이가 자고 있는데

 

초동이가 스윽 다가와 앞에 앉아요.

 

누나한테 시비걸려는데 제가 보고 있으니 우선 참아요~ㅋ

 

제가 계속 지켜보니 시비는 안 걸고 그냥 제 슬리퍼 깔고 누워 잔대요~

 

엄마의 찐냄새를 맡으며 쿨쿨~~ㅋ

 

가을이도 쿨쿨~~

 

건강하고 평온한 한 주 되세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