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끈 하나면 세상 신나는 가을이

by +소금 2023. 1. 2.
728x90
반응형

 

가을이가 자고 있는데 남편이 와서 쓰담쓰담해요~

 

아빠쟁이 가을인 눈도 안 뜨고 쓰담쓰담 받으며 그냥 자요~ㅎㅎ

 

 

잠시 후

끈을 좋아하는 가을이와 끈놀이~~

 

 

집중하는 정수리~ㅋㅋㅋ

 

신났어요~~^^

 

앞발로 잡고 안 놔요~ㅋ

 

흥분해서 호다닥 나갔다가 다시 집중~

 

기회를 노려요~

 

귀여운 코주름~ㅋ

 

끈 하나면 세상 신나는 가을이~ ^^

 

가을이가 놀고 있으니 어디선가 나타난 초동이~

 

초동이가 나타나면 가을인 사라져요~ㅋㅋㅋㅋ

 

초동이도 신난대요~ㅋ

 

목에 두르니 은근 잘 어울리는데요~ㅋㅋㅋ

 

안 불편한지 이러고 그냥 있어요~ㅎㅎ

 

 

갑자기 발견한 새 장난감~ㅋ

마스크 코부분에 끼는 와이어에요.

 

 

이런거 가지고 놀 때는 잘 지켜보다 다 놀고 치워야 해요~

실수로 삼키면 위험할 수 있으니까요.

 

 

재미난 소리가 나니 가을이도 궁금해서 들어와요~

 

 

 

구경만 하는 가을이~

 

다 놀고 궁디팡팡 해달래서 하고 있어요~ㅋ

 

기부니가 좋대요~ ^_^

 

 

2023년이 밝았습니당~ㅎㅎ

올해는 저의 해에요~ 제가 토끼띠거든요~ㅋ

언제 나이를 이케 묵었나유... ^^;

올해도 가초남매 이뻐해주시공~

블로그에 오시면 댓글로 소식도 남겨주세요~ ^_^

이웃님들 늘 강건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려요~!!

항상 고맙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