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그림자 놀이

by +소금 2022. 11. 28.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집안을 좀 바꾸는데 어수선한데도 테이블 위에 앉아 구경하는 초동이에요~ ^^

 

 

제 컴이 재봉방으로 왔어요~

가을인 언제나처럼 의자를 좋아하고요~ㅋ

 

 

희번득~~

깊이 잠든 상태에요~ㅎㅎ

 

사진 찍으니 깼어요~

 

여전히 수액을 잘 맞는 초동띠~~ ^^ 👍👍

 

초동이가 수액맞는 동안 가을인 거의 자요~ㅋ

 

 

ㅋㅋ

배방구하기 딱 좋은 하이얀 배~

 

 

자다 깼지만..

 

다시 자요~

 

초동이 주사 맞는 거 지켜보는 중~

 

수액세트로 놓는데 풀드롭으로 8분 정도 놓습니다~

 

 

더운 여름 빼고는 의자를 애용하는 가을이에요.

 

 

 

자는 것도 귀욥게 자긔~~

 

부농부농 젤리곰~!

 

 

갑자기 이 바구니에 꽂힌 초동이~ㅎㅎ

며칠을 여기만 들어가더라고요~ 참 알 수 없는 냥이들~

 

 

박스 안에 가을이가 있었는데 초동이가 와서 시비를 거니

가을이가 창과 커튼 사이로 숨었어요~ㅋㅋ

 

 

커튼을 사이에 두고 마주보는 냥남매~ ^^

 

누나 발을 톡톡 건드려봐요~ㅋㅋㅋ

 

 

누나 그림자에 관심을 보이다 금방 식상해진 초동이~

 

 

초동이가 다가가지도 멀어지지도 않자..

 

슬그머니 나오는 가을이~

 

스윽 나와 방에서 나가버렸는데 초동인 관심도 없더라고요~ㅎㅎ

그림자 놀이 끄읏~

 

 

이제 추워진대요~~

따뜻한 한 주 되시어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