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생긴 거와 다르게 맨바닥을 싫어하는 귀공자 스탈 초동이ㅋㅋ

by +소금 2022. 10. 18.
728x90
반응형

물을 잘 안 먹어서 쉬바 수프를 간식으로 줘요~

가을인 입도 안 대서 초동이만 먹어요.

 

이것도 매일 주면 안 먹는 날이 있어서 2-3일에 한 번만 먹어요~

 

가을인 캣타워 위에 있다가 제가 보니 후다닥 내려와요~ㅎㅎ

 

정해진 코스로 이동 중~ㅋㅋ

 

궁디팡팡을 해달라는 거죠~ㅋ

요즘 부쩍 궁디팡팡 요구가 늘었어요~ㅎㅎ

 

피하수액 맞고 쉬는 초동이~

 

가을인 궁디팡팡해달래요~

 

패턴을 붙여놨는데 깔고 앉은 초동띠~

바닥에 뭔가 새로운 게 있으면 꼭 깔고 앉아요~ㅋㅋ

 

생긴 거와 다르게 맨바닥을 싫어하고 뭔가를 깔고 앉는 귀공자 스탈~ㅋㅋㅋ

 

저녁 먹고 난 후 왼손으론 초동일 쓰담쓰담~~

 

오른손으론 가을이 궁디팡팡~

사진 찍느라 왼손으로 해줬어요~

 

초동이 사진 찍느라 안 했더니 고개 돌려 재촉해요~ㅋ

 

가을이가 나이 들어서 근가 궁디팡팡 할당량이 점점 늘고 있어요~ㅎㅎ

 

기지개 켜며 손꾸락 쫙~~

 

다음 날도 캣타워에서 기다리다 제가 아는 척하면 후다닥~~

냥이들은 자기만의 루틴이 몇 가지 있어요~ㅎㅎ

 

누나만 이뻐한다고 제 옆으로 와서 아는 척해요~

 

궁팡 받는 중~

 

잠시 후 컴하는데 방해하는 초동띠~~

기부니가 좋아지는 턱 긁긁~~~

으아닛~ 벌써 10월 중순이에요~

주변 산들에 단풍이 들기 시작했어요~

오늘도 파아란 하늘과 가을 햇살이 넘 좋습니다! ^^

따뜻하고 건강한 한 주 되시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