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냥이는 존재 자체가 힐링이에요~^^

by +소금 2022. 10. 10.
728x90
반응형

 

앞발 모으고 다소곳한 가을이~ ^^

 

카메라 들이대니 한 쪽 귀만 마징가귀가 되었네요~ㅎㅎ

 

그리곤 베란다로 따라 오래요~ㅋㅋ

 

가을아 어디 가눈데~~~

 

초동인 자려고 그루밍 중이에요~

 

궁디팡팡하라고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해드려야쥬~~ㅋㅋㅋ

 

정말 열심히 그루밍해요~ ^^

 

 

다음 날

비가 왔는데 선선해서 요즘 여기 둘이 잘 있어요~ ^^

 

 

초동이가 옆으로 온 지 얼마 안 되었는지 기분이 별로군요~!

 

이쁘다고 했더니 둘 다 눈뽀뽀해요~ㅎㅎ

 

하품으로 화답하는 초동이~ ^^

 

 

기분이 안 좋을 땐 초동이와 반대 방향으로 앉아요~ㅋㅋ

 

 

 

 

며칠 후 아침 햇살이 넘 좋더라고요..

초동인 창밖을 보네요~

 

 

가을인 눈 감고 아침 명상 중~ㅋㅋㅋ

 

 

 

귀요미~ㅋ

 

냥이는 존재 자체가 힐링이어요~ ^_^

 

비오고 나니 급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셔용~!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