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가을이의 선공 파바박!

by +소금 2022. 10. 24.
728x90
반응형

 

캣타워에 부비부비~~

 

저를 보면서 사물에 부비는 건 애교부리는거에요~ ^^

 

 

가을이의 필살기~ 발라당~!

발라당하면 만지는 걸 잘 알아요~ㅋㅋ

 

만지려 손을 뻗으면 궁디를 들이밀며 팡팡하라고~ㅋㅋ

 

부엌일하고 오니 제 의자에서 자고 있다가 깼어요.

 

이쁘다고 하면 기지개 켜는 가을이~ㅎㅎ

 

가을이의 미소지음~ ^ㅅ^

 

 

잠시 후 스크래처에 있는데..

 

 

 

초동이가 와서 시비 걸어요~ㅋ

 

서로 냄새 맡는데 이러다 싸우더라고요~ㅋ

 

가을이의 선공 파바박~~~ㅋㅋㅋ

 

초동이 때리고 도망가는 가을이~

 

 

누나가 때렸다고 저한테 아옹아옹 하며 일러요~ㅋㅋㅋ

그럼 달래줘야 해요~ㅎㅎ

 

며칠 후 제 의자에서 쉬는 가을이~

 

의자 팔걸이에 짚은 찹쌀똑~ㅋㅋ

 

잠시 후 제가 부엌일 끝내길 기다리는 가을이

 

제가 계속 사진 찍으니 일이 끝난 줄 알고 내려오는 가을이에요~

 

 

어김없이 궁디팡팡하라묘~~

기지개 켜는 손꾸락 넘 귀여워요~ㅋ

 

궁디팡팡 해주다 한 컷~ㅋ

 

오후엔 재봉방으로 고고~~

 

여름엔 더워서 햇살을 피해다니는데 가을, 겨울엔 햇살을 찾아다녀요~ ^^

 

가을인 주로 오른발을 왼발 위로 올려요~ㅋ

 

 

둘이 나란히 곤히 자면 폰카를 안 들 수가 없...ㅋㅋ

제가 다가가니 곁눈질하는 초동이~ ^^

 

 

초동아 마저 자~~ㅋ

 

가을아 자고 일어나면 팔저리겠다~ㅋ

 

다시 잠든 초동이의 뒤통수~ ^^

 

 

완연한 가을~ 행복한 한 주 되세용~!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