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생일엔 특식을 제공합니다~ ^_^

by +소금 2022. 11. 7.
728x90
반응형

 

 

봄 가을엔 여기 자주 앉아요~

여름엔 넘 덥고 겨울엔 넘 추워서 못 있거든요.

 

미남 초동띠~~ㅋ

 

다음 날 가을이가 초동이 자리에 앉았어요~ㅋ

 

가끔 이렇게 바꿔 앉아요~ㅎㅎ

 

저를 보자 일어나는 가을이~

 

자다 깬 초동이~

 

당연히 궁디팡팡하라는거죠~ㅋ

 

얼마 후 가을이가 제 의자에서 자고 있어요~

 

찹쌀떡 안의 핑크젤리 곰~~

 

 

젤리곰을 만지면 제 손을 꼬옥 잡아줘요~ㅋㅋㅋ

 

 

초동인 테이블 밑으로 들어가 있군요~

 

 

며칠 후

각자의 자리에서 꿀잠 자는 중~~

 

 

냥손은 안 잡을 수가 없어요~ㅋ

 

 

 

초동인 자다가 기지개 켜요~

발꾸락 쫘악~~

 

어김없이 내려와 궁디팡팡하라는 가을이~ㅎㅎ

 

 

지난 주엔 가을이, 초동이의 생일이었어요~ ^_^

실제 태어난 것은 둘 다 여름인데

길냥이 출신들이라 생일을 몰라 저희집에 들어온 날을 기념일로 삼았어요~ㅋㅋ

둘이 이틀 차이라 같이 해요~ㅎ

 

만 열 살이 된 가을이~

 

 

만 8살이 된 초동이~

좋아하는 간식으로 숫자를~ㅋㅋ

 

냄새를 맡자 눈이 번쩍~!!!

 

 

초동아 생일 축하해~~!!!

앞으로 지금처럼만 잘 먹고 잘 싸고 잘 자자~~

 

냠냠~~

 

 

가을이도 띠용~~!!!

가을아 생일 축하해~~!!!

니가 벌써 10살이라니.. 20살까지만 살즈아~~ㅋ

 

생일엔 특식이쥬~~ㅋㅋㅋ

1년에 한두 번 주는 간식이라 둘 다 넘 맛나게 먹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