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길에선 누리지 못했던 행복이라옹~

by +소금 2014. 12. 24.
728x90
반응형


  길에선 누리지 못했던 행복이라옹~





가을인 어릴 때부터 장난감에 호불호가 명확했어요~

근데 초동인 가을이가 쳐다도 안 보는 것들도 무조건 잘 갖고 놀아요~ㅎㅎ

가을이가 장난감에 금방 싫증을 내서 잘 안사다보니 집에 있는 장난감도 별로 없지만

몇 개 있는 것들 중 초동이가 싫다고 하는 장난감이 하나도 없어요~ 다 좋대요~ㅋㅋ


오뎅꼬치는 가을이도 좋아하는 장난감이에요~

오뎅꼬치 싫어햐는 냥이들은 없는 건가요~?ㅋㅋ



"엄마~ 넘 잼나다옹~~ 길에선 누리지 못했던 행복이라옹~"


"아웅~ 씐난다옹~~~"


"엄마도 이거 갖구 놀구 싶으시냐옹~? 저 먼저 다 놀구 나서 빌려드리겠다옹~"




"아직 더 놀아야된다옹~ 좀 더 기다리시라옹~~"



놀다 지쳤는지 쉬네요~ ^^



노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ㅎ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