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눈뽀뽀 거부당해 삐진 초동이

by +소금 2014. 12. 23.
728x90
반응형


  눈뽀뽀 거부당해 삐진 초동이






남편 품에 안긴 초동이가 느끼고 있어요~ㅋㅋ

골골송은 기본이죠~~ㅎㅎ

가죽이 벗겨지도록 쓰담쓰담~~ㅋ

가을이가 없을 땐 초동이를 예뻐해줘요~ ^^

가을인 내 집을 찾은 후부터 하루에 한 두번은 숨숨집에 들어갔다가 금방 나와요~ㅎ


아직 적응 안 된 초동이~ㅎㅎ

"내 집은 내 집이로되 내 집이 아니로다옹..."

아침 그루밍~


그루밍하는 가을이 누나를 바라봐요..

초동이가 제 의자에 앉자 가을이가 다가와요..

이 다음 장면 예상하시죠..?

또 솜방망이질과 함께 하악질... ㅡ.ㅡ

한바탕 하고 목이 마른지 물을 먹어요~

물 먹을 때 거울로 저를 봐요.. 

물 먹으니 칭찬해달라고... ㅋㅋㅋ

가을이가 보고 있는 건..

빙구처럼 자는 초동이~ㅋㅋ

가을이의 시선은 언제나..

초동이..

가을아~ 초동이 좀 봐주면 안될까..? 이젠 동생으로 받아주라~~

지켜보다가 초동이에게 다가가는 가을이..

메아리 없는 눈뽀뽀를 날리는 초동이..

눈뽀뽀 거부당해 삐졌어요~ㅋㅋ

가을이가 궁디쪽으로 가니 하악질..

왜냐면 가을이가 뒤에서 궁디를 때리거든요.. ㅡ.ㅡ

그래도 다행히 이번엔 안 때리고 그냥 옆에 앉더라구요..

저러고 있더니..

갑자기 뒹굴~

초동인 뒹굴었는데도 하악질..

뒷걸음질치는 초동이..

또 눈뽀뽀를 날려봐요..

이날따라 가을이가 초동이를 많이 잡았어요.. ㅜㅜ

그래서 남편이 한 손으론 초동이를 쓰다듬고

한 손으론 가을이를 쓰다듬으면서

 둘 다 이쁘다, 사이좋게 지내자 등등..

이야기를 하면서 계속 쓰다듬었어요~

그러고 나니 조금 가을이는 진정이 된 것 같더라구요.. 얼마 못 갔지만요..

좀 나아진다 싶음 또 제자리고 제자린가 싶으면 조금 나아지고 그러네요..

그렇게 조금씩 조금씩 나아지는 걸까요..?

엉엉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