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요새 가을이는요..

by +소금 2014. 12. 29.
728x90
반응형


  요새 가을이는요..





요새 가을이는

초동이에게 적게는 1-2번, 많게는 5-6번, 평균 3-4번 정도 하악질을 하고요~

하악질 안 할 때는 감시하다 잠드는 게 일이에요~ ^^

숙면을 취하고 싶을 땐 침실이나 1층에서 자구요~ ㅎ

감시중..

초동인 그루밍하고 있어요~


그루밍하는 모습을 뚫어지게 쳐다봐요~ㅎ

숨숨집 순찰~~ㅋㅋ

숨숨집 순찰도 이제 자주는 안 해요~ 어쩌다 생각나면 해요~ㅋㅋ


표정이 귀여워요~~ㅋㅋ

좁은데 제 의자에 낑겨 있어요~ㅋ

초동이가 점점 크면서 의자에 올라오는 횟수가 줄고 있어요~ 좁아서 불편한가봐요~

간식먹으러 점프하는 가을이 누나를 바라보는 초동이.. ^^

가을인 여기서 간식을 먹어요~ㅎ

초동이도 달라고 아옹대요~ㅎ


앞에 누워있는 가을이가 언제 달려들지 몰라 살짝 긴장..

여기서 감시하다..

초동이 겁주러 가요~ ^^;;

여전히 하악질은 하지만 가을이가 분노가 덜 해요~ㅋ

꼬리도 별로 안 부풀리고요~

가을이가 딴 데 가있어서 초동이가 책상에 올라왔어요~ㅎ

갈색 코~ ^^

이쁜 눈~ ^^

초동이가 방 밖을 나가자 가을이가 초동이 주변을 맴돌아요~



초동인 저러고 가만히 있고 가을인 계속 왔다갔다~ㅋㅋ

너무 오래 저러고 있길래 사진찍다 말았어요~

결국엔 초동이가 방으로 쫓겨들어왔지만요~ㅎ

숨숨집 망가뜨리고 그 위에서 자는 초동이~

초동이의 젤리 마이구미~~ㅋㅋ

가을이의 부농젤리~


요샌 이렇게 같은 공간에서나마 떡실신을 자주 해요~ 

꼭 붙어서 자는 날을 손꼽아 기다려요~~ ^^

가을이 눈앞에 초동이를 가까이 대봤더니 작게 으르릉대긴 해도 심하게 거부하진 않더라구요~

좀 오래 가까이 댔더니 으르릉이 커지길래 그만했어요~ ^^

그래도 예전같으면 하악질하면서 솜방망이 날아왔을텐데 안 하더라구요~


더디지만 조금씩 초동이를 인정해주는 가을이가 짠하면서 고맙고 그래요~ ^^

조금만 더 시간이 가면 친하게 지내는 모습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ㅎ

봄이 오기 전에 그 모습 보고싶어요~!

샤방3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