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항상 양보하는 가을이

by +소금 2021. 9. 27.
728x90
반응형

 

2층 화장실 앞 작은 창에 가을이가 올라가 밖을 보고 있었어요.

누나가 하는 건 다 하고 싶은 초동띠~ㅋㅋㅋ

 

초동이의 시선을 무시해보는 가을이~ㅎㅎ

 

하지만 쉽지 않죠~ㅋㅋㅋㅋ

 

초동이의 압박~

 

저를 보고 어케 좀 해달라고~ㅋㅋㅋ

 

창밖 풍경과 바람을 느끼는 가을이~

 

하지만 뒤통수가 따가워서 견딜 수가 없나봐요~ㅎㅎ

 

창도 많은데 꼭 누나가 있는 곳을 탐내는 초동이~ ^^

 

 

결국 내려오고 마는 가을이군요~ㅎ

항상 양보해요.

 

 

 

올려달래요~ㅋㅋ

니가 올라가~ 라고 했더니..

 

준비하고~~

 

점프~!

 

잘 올라갔어요~ㅎㅎ

 

만족스러운 표정~ㅎ

 

심기불편한 표정~ㅋ

 

넒은 창이 있는 베란다로 향하는 가을이에요~ ^^

 

오후엔 재봉방으로~ㅋ

 

이 자리는 양보할 수 없다며~ㅋㅋㅋ

 

초동이도 욕심내지 않아요~ ^^

그나마 평화로운 오후에요~ㅋㅋㅋㅋ

 

+++

으아닛~! 9월도 벌써 다 갔군요~

깊어가는 가을...

부디 이웃님들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길 기도합니다~!

행복한 가을날 되시어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