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매일 같은 일상이지만 매일 귀여운 냥이들

by +소금 2021. 11. 1.
728x90
반응형

 

얼마 전 날이 좋아 창문을 열었는데

저희 길냥이 식당 단골 손님 나비가 창 아래 있더라고요~ ^^

 

초동이가 보더니 털이 서고 꼬리 부풀고 울면서 난리가 났오요.. ㅡ.ㅡ

 

그와중에 나비는 저를 보더니 애교부린다고 뒹굴뒹굴하고요~ㅎㅎㅎ

 

잠시 후 나비가 자리를 옮기자 초동이도 따라 옮겨요~ㅋㅋ

 

나비가 가버리고 나니 좀 진정이 되었어요.

 

수컷이라 그런지 영역에 대한 집착이 강해요...

 

가을인 바깥 아이들에 크게 신경을 안 써요~ㅎ

 

가을인 초동이에게 신경을 많이 써요~ㅋㅋ

 

옆에 있는 초동이가 못마땅해도 이쁘다고 하면 눈뽀뽀 해줘요~ ^^

 

다음 날인가 원단을 선세탁하고 널어놨어요~

 

식빵을 굽는 가을이~

 

잘 익고 있나 찔러봐요~ㅋㅋㅋ

 

초동인 꿀잠자네요~ㅎ

 

오후에 물 먹고 나서는..

 

 

베란다에 누워요~

궁디팡팡 해달라는 신호죠~ㅋㅋ

 

스윽 나타나는 초동이~ㅋㅋ

 

서로 의식하지만 시선은 딴 곳으로~ㅋㅋ

 

냥이들의 하품하는 모습은 참 재미져요~ㅋ

 

 

팔베개하고 누운 가을이~ㅋ

궁디를 조금 두드려줬어요~

 

 

 

초동인 방석에 올라갔네요.

왠지 아련하게 나온 사진이군요~ㅋㅋ

 

 

자기 전에 핥핥~~

 

매일 같은 일상이지만 매일 새롭고 매일 귀여운 냥이들이에요~ ^_^

 

 

가을인 제 앞에 와 누웠어요~

궁디팡팡을 더 해달라는 거에요~ㅋㅋ

 

해드려야죠~ 암요~ㅋㅋ

 

 

햇살이 따가운 오후엔 더운지 베란다에서 집 안으로 들어와요.

거울로 보이는 초동이가 귀여워요~ㅎ

 

가을인 여기에 자리잡았어요~ ^^

 

우리집 냥이들도 세상의 모든 냥이들도

이웃님들도 건강하고 행복한 11월 되시어용~~!!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