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인형인 척하는 가을이

by +소금 2021. 9. 20.
728x90
반응형

아침 먹고 아무 생각 없이 멀거니 있는 초동이~ㅋㅋ

 

사진 찍으면 시선을 돌려요~

 

몇 번을 불러야 렌즈를 바라봐요~ㅎㅎ

 

쓰담쓰담~~

 

가을인 캣타워 위에서 인형인 척해요~ㅋㅋ

 

가까이 다가가니 가을이도 시선을 돌려요~ㅋ

 

궁디팡팡 해달라고 내려오는 가을이~ㅎ

 

다음 날 아침엔 가을이가 2층 베란다에 있네요~

 

이쁘다고 했더니 눈뽀뽀해줘요~ ^_^

 

초동이는 저를 따라 왔어요~ㅎㅎ

 

머리를 쓰담쓰담 하다가 찰칵~

 

창밖구경 매니아 초동~

 

초동이가 누나 옆에서 잔다고 그루밍하네요~ ^^

 

초동일 못마땅해 하길래 가을이 이쁘다고 연신 말하니 눈을 지그시 감고 안 떠요~ ^^

 

자기 전엔 침으로 깨끗이 씻는 차칸 고양이 초동띠~~

 

소중한 꼬리도 잊지 않아요~ㅎ

 

오후에 재봉방에 가니 가을인 여기서 자고 있어요~

 

초동이가 저를 따라 와서 또 창밖을 봐요~ㅋ

 

초동이가 옆에 앉자 가을이가 싫은 티를 내요~ㅋㅋ

 

그런 누나를 조금 의식하는 초동이~

 

가까이 있는 초동일 많이 의식하는 가을이~ㅋㅋ

 

결국 내려와서 방을 나가버렸어요~ ^^

참 안 친한 냥남매에요~ㅋㅋㅋ

그래도 치고박고 안 싸우니 얼마나 다행인지요~ㅎㅎ

 

+++

낼이 추석이군요~

저는 오늘 종일 부엌에 있을 것 같아요~

많은 음식을 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명절 전날은 그렇게 되더라고요~ㅋ

이웃님들 모두 풍성하고 건강한 한가위 되시어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