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눈곱 하나 스스로 못 떼지만 열심히 그루밍해요~ㅎ

by +소금 2021. 8. 30.
728x90
반응형

정신없이 자는 초동띠~~ ^^

 

초동아~ 하니 돌아봐요~ㅋ

 

반가움을 과격하게 표현하는군용~ㅋㅋㅋ

 

사람 살료~~!!!

 

언제나 개구쟁이 막내 아들 같은 초동이~ㅋㅋ

 

가을인 테이블 아래에 있었어요~ㅎ

 

자려고 그루밍 중~

 

제가 아는 척해도 자기 일에 집중해요~ㅋ

 

갑자기 먼 산 보는 가을이~ㅋ

 

눈곱 하나 스스로 못 떼지만 열심히 핥핥~~~ㅋ

 

가을이 사진 찍고 일어나니 초동이가 보고 있어요~ㅎ

 

저 봤다고 애교부려요~ ^^

 

밤에 재봉방에 있는데 옆에 큰 바구니 두고 원단이 들어 있는 작은 바구니에 굳이 들어가요~ㅎㅎ

 

잠깐 졸아요~

 

 

작아서 불편해보여요~ㅋㅋㅋ

바닥에 천이 있어서 들어가나.. 위치가 맘에 드나... 모르겠오요..ㅋ

 

다음 날

 

가을인 궁디팡팡을 넘나 좋아해요~ㅎㅎ

 

편안하게 궁디팡팡 받고 있어요~ ^^

 

부농젤리~🧡💛

 

 

위치 때문인가 싶어 큰 바구니를 여기에 놓아줬더니 들어가요~ㅎㅎ

눈뽀뽀 하는 중~ㅋ

 

눈뽀뽀하는 중~ㅋㅋ

조는 거 아닙니닷~!

 

초동이 찍고 돌아보니 자세를 바꾼 가을이~ ^^

 

앞으로 나란히~ㅋ

 

초동이도 본격적을 잘거래요~ㅎ

 

다시 돌아보니 가을이도 잔대요~

 

잘 자~~~

 

 

한 시간 뒤~

자다 깬 초동인 아자씨 얼굴이 되었어요~ㅋㅋㅋ

 

가을인 자다 깨도 망가지지 않는 미모에오~ㅋㅋ

 

 

계속 흐리고 비오고를 반복하네요~

그래서인지 가을이 빨리 온 느낌이에요~ㅎ

가을 햇살 보고 싶드아~~~ㅋ

이웃님들 건강하고 평안한 가을 되시길 기원해유~~~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