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요염한 삼계탕 포즈~ㅋ

by +소금 2021. 9. 6.
728x90
반응형

곤히 자고 있는 가을이~ ^^

 

다가갔더니 깼어요~ㅎ

 

그냥 다시 잔대요~ㅋㅋ

 

더 다가갔어요~ ^^

 

저보고 깨웠으니 그냥은 못 간대요~

 

궁디팡팡 하라묘......ㅋㅋㅋㅋ

 

흡족하시다묘~~ㅋㅋㅋ

 

 

한 시간 뒤

가을이와 초동이가 같이 있어요~ ^^

 

옆에 있는 초동이가 못마땅하지만 귀찮아서 걍 참고 있는 중

 

 

초동인 졸고 있었나봐요~ㅋ

 

구여븐 냥남매~

 

 

한 시간 반 정도 지난 시간..

초동인 떡실신했고 가을인 자다 제가 다가가니 깼어요~

 

깨웠으니 다시 궁디팡팡~~

 

그냥은 안 넘어가고 반드시 궁디팡팡을 받아요~ㅋㅋㅋ

 

초동이도 깼군요~ㅎㅎ

 

요염한 삼계탕 포즈~~ㅋㅋ

 

 

15분 뒤~

제가 사라지면 가을인 자려고 방석에 자리를 잡아요~ㅎㅎ

 

초동인 잠이 깼는지 절 따라다니고요~ ^^

 

핥핥~~

 

거울에 비친 초동일 찍으니 초동이도 가만히 있네요~ㅎㅎ

 

 

그날 밤~

재봉방에서 패턴 붙이는데 초동인 여기서 자고 있어요~

 

커튼 걷으니 눈 번쩍~

 

 

가을인 환한 게 싫어서 재봉방 문 앞에서 누워 있네요~

 

편안해보이는군용~ㅋㅋ

 

 

오늘은 가을 날씨 같아요~

저희 동네는 비오려고 바람도 많이 불고 선선해요~

한 주도 즐겁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