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가을이의 9주년, 초동이의 7주년이었어요~ ^_^

by +소금 2021. 11. 8.
728x90
반응형

지난 주엔 가을이의 9주년, 초동이의 7주년이었어요~ ^_^

생일은 둘 다 길냥이 출신이라 여름으로 추정하는데

저희 집에 들어온 11월 3일과 5일을 생일처럼 챙겨요~ㅎㅎ

이틀 차이라 걍 같이 챙겨요~ㅋㅋㅋ

 

아침밥을_기다리는_고양이_가을.jpg

 

아침밥을_기다리는_고양이_초동.jpg

 

밥을 기다리는 우리집 아기새들~ㅋㅋㅋ

 

 

냥이들이 나이를 먹으니 병도 생기고 해서 몸에 안 좋은 간식은 잘 안 사요~

그래서 기념일이라 해도 특식은 없어요~ㅋㅋㅋ

이건 가을이가 유일하게 먹는 습식이에요~

 

 

초동인 츄르에 영양제 타서 닭가슴살 얹어 먹고요~

 

챱챱~~

 

맛나게 먹으니 뿌듯하군요~! ㅋㅋ

 

밥 먹고는 아침 햇살을 즐겨요~ㅎㅎ

 

카메라를 들이대면 고개를 돌려요~ㅎ

 

그럼 쓰담쓰담으로 기분을 풀어주죠~ㅋ

 

잠시 후엔 초동이의 최애 귀리싹을 먹는 시간이에요~

 

정신 없이 먹는 통에 사진은 죄다 흔들려요~ㅋ

 

 

화분을 주면 끝도 없이 먹기 때문에 조금 잘라서 먹여줘요~

많이 먹으면 바로 토하거든요~

 

 

오후엔 어김없이 재봉방에서 오수를 즐기죠~

 

 

핥핥~~

그루밍을 하고 한숨 자요~

 

 

자고 나면 간식도 은근슬쩍 졸라봐요~

 

먹는 시간이 아니기 때문에 주면 좋고 안 주면 할 수 없어요~ㅋ

 

떨칠 수 없는 찹쌀떡의 유혹에 오늘도 넘어갑니다~ㅋㅋ

 

"이러믄 안 된다냥.. 초동이가 보믄 어카냥...."

부쩍 시샘이 는 초동이를 늘 의식하는 가을이에요~ㅋㅋㅋ

 

 

따스한 오후 햇살을 즐겨요~

 

초동이가 다가가자 돌아 나오는 가을이~ㅋ

 

그리곤 궁디팡팡하래요~ㅎㅎ

 

못내 서운한 초동이

 

"난 니가 별루다냥...."

 

"누나 너무 한다옹..."

초동인 장난도 치고 놀고 싶은데 가을인 늘 피해요~ㅎㅎㅎ

기념일이라 해도 특별할 건 없는 하루에요~ ^^

가을아, 초동아~ 스무살까정 행복하자~~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