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알흠다운 투샷

by +소금 2021. 2. 22.
728x90
반응형

 

제가 옆에서 뭘 하든 이러고 자는 가을이에요~ ^^

 

사진을 찍는데 갑자기 앞으로 나란히~!! ㅋㅋㅋ

 

다시 스르륵 잠들어요~

 

앞모습 찍고 싶어 앞으로 갔더니 눈을 번쩍~!

 

1층에서 자던 초동이가 슬그머니 와서 앉아요.

 

잠시 후 초동인 방바닥에..

 

가을인 요기에서 자요~

 

딥슬립 중이신 초동띠~ㅋㅋ

 

셔터소리에 깼어요.

 

가을이도 깨서는 궁디팡팡하라며 초동이 옆에 누웠어요~ ^^

알흠다운 투샷이어요~!ㅎㅎ

 

 

초동이가 가을이 옆에 오는 일은 흔하지만

가을이가 초동이 옆에 눕는 일은 흔치 않은 일이라 신나게 셔터를 눌러댑니다~ㅋㅋ

 

오동통 우리 냥이들~ㅋㅋㅋ

 

 

다음 날

가을이가 캐노피 침대 위에 있는데 초동이가 침대 안으로 들어갔어요.

 

심기가 불편해진 가을이..

 

결국 내려가요~ㅎㅎ

 

옆집에서 준 과자를 먹는데 가을이가 궁금한지 얼굴을 비닐봉지 안으로 넣어요~ㅋㅋㅋ

 

가을인 사람 음식에 입도 안 대지만 궁금한 건 못 참아요~ㅎㅎ

 

초동인 안 궁금했는데 누나가 하면 따라서 해요~ㅋㅋㅋ

 

오늘도 귀여운 냥남매에요~ ^_^

 

 

youtu.be/y8Dmhmy1-XM

 

궁디팡팡 받는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_^

가을인 궁디팡팡에 중독되어 초동이보다 오래, 자주 받아요~ㅋㅋ

궁디를 두드리다보면 팔이 아프지만 좋아하는 냥이들 보면 저도 행복해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