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따스한 봄을 기다리는 고양이

by +소금 2021. 3. 8.
728x90
반응형

 

호기심에 난생처음 꽃꽂이 원데이클래스를 수강하고 멋진 작품을 완성했어요~ㅋㅋㅋ

하라는 대로 했는데 꽤 멋지쥬? ^^

세상에나 이 작은 읍내에 공방이 있더라고요~

초동이도 호기심에 킁킁~~

 

 

"먹을 게 아니다냥.. 무쓸모다냥!"

 

 

아직 꽃은 안 피었지만 한낮엔 봄 같아요~ ^^

 

 

창을 열면 꼭 창밖을 보는 초동이에요~

바깥 바람을 참 좋아해요~ㅎㅎ

 

 

초동이도 따스한 봄을 기다리나봐요~~

나도 엄청 기다리눈뎅...

 

그눔 참 잘 생겼드아~~!

 

가을인 숨어 있군요~ㅋㅋ

 

여기서 이러고 초동일 바라봐요~ㅎㅎㅎ

 

 

밤에 뭐 좀 하느라 2층에 있으니 둘 다 따라 와요~ㅋ

다리미대에 있는 누나를 보는 초동이

 

자기도 올라가고 싶다고 눈빛을 쏘는군요~ㅋㅋ

 

꼼짝을 안 해요~ㅎㅎ

 

갈등하는 가을이

 

결국 내려오고 맙니다.

 

암튼 가을이 하는 건 다 따라하는 초동이에요~ㅎㅎ

 

그런 초동일 바라봐요.

 

좋은가봐요~ㅋ

 

가을이를 보다가..

 

시선을 피해요~ㅋ

 

조금 떨어져서 초동일 보고 있군요~ㅎㅎ

저 차가운 눈빛....ㅋㅋ

 

youtu.be/s3Dn4AoB8aI

창밖을 보는 냥남매에요~ ㅎㅎ

 

https://youtu.be/lOp_QBGmeuo

아빠에게만 찰떡같이 대답하는 개냥이 가을이어요~~ ^_^

저에겐 잘 안 해줘요..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