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면벽수행 중인 고양이 가을~

by +소금 2021. 4. 12.
728x90
반응형

오늘도 면벽수행 중이신 가을냥~ㅋㅋㅋ

 

구여븐 정수리~ㅋ

 

이쁘다고 하니 눈뽀뽀해요~ㅎㅎ

 

초동이가 물을 먹으면 넘 좋아서 사진을 찍어요~ㅋㅋ

신부전에 방광염 잘 도져서 물 먹으면 신나요~ㅎ

 

 

 

잠시 후 잠이 들었어요.

여기선 잘 안 자는데 우짠 일인지...ㅋ

 

초동아즈씨~~ 집에 가서 자야지 여기서 이럼 안 됩니다요~~ㅋㅋ

 

다음 날 가을이가 자다 셔터소리에 한 눈만 떴어요~ㅋㅋ

 

 

은성 다리미대 아래 공간이 아까워서 방석을 놔줬는데 써주네요~

자주는 아니지만 써주니 고마워요~ㅎㅎ

 

초동인 여기서 자고 있어요.

 

 

초동이 사진 찍으니 와서는 궁디를 들이미는 가을이~ ^^

힘이 있나요.. 궁디팡팡 하라면 해야죵~ㅋㅋ

 

잠시 후 또 면벽수행~ㅋ

 

 

으아닛~!

언제 또 초동이를 때렸는지 발톱에 초동이 털이 끼었어요~ ㅋㅋ

 

까칠한 누나~

 

처맞고도 편히 자는 착한 초동이~ㅎㅎ

 

안 잔거뉘 깬거뉘~~ㅋ

 

잘 자 초동아~

 

 

화장실 갔다가 나와 앞에 앉았는데 그 모습이 웃겨서 한 컷~ㅋ

 

꼬리가 벽을 타고 올라가네요~ㅋㅋ

 

별거 아닌데도 웃기고 귀여워요~ ^^

이거슨 엄마의 마음?! ㅋㅋㅋ

 

youtu.be/MdWCT73ixLs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