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재밌는 손꾸락 놀이~

by +소금 2021. 3. 29.
728x90
반응형

 

 

여느 때와 같은 날이에요~ ^^

낮잠 자는 가을이와..

 

널브러진 초동씌~~ㅎ

 

한낮엔 제법 따뜻해요~

 

 

햇빛과 고양이와 고양이 그림자~

넘 므찌네요~ㅋㅋㅋ

 

그림자마저 귀여운 냥이들~!

 

핥핥~~

 

이제 자려나 봐요~ ^^

 

 

ㅋㅋㅋㅋ

빙구미가 있는 초동이~ㅎ

 

 

다음 날

한낮의 햇살이 좀 따가웠는지 가을이가 오랜만에 터널에 들어갔어요.

 

 

ㅋㅋㅋ

이상하게 신체의 일부만 나온 모습은 웃기면서 귀여워요~ㅎㅎ

 

 

가을인 터널에서 하는 손꾸락 놀이를 좋아해요~ ^^

 

ㅋㅋㅋ

 

 

가을이가 신나 하니 초동이도 관심을 보여요~ㅎㅎ

 

가을인 초동이가 나타나서 싫어요.

 

결국 가을이가 나가버렸어요.

 

초동인 같이 놀고 싶어 하는데 가을이가 늘 피해요~ㅎㅎ

 

옆에서 초동이를 지켜봐요~ ^^

 

https://youtu.be/gbC6_yb5glg

가을이 초동인 매일 약 먹는데 한 번 찍어봤오요~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