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규칙적으로 생활하는 고양이

by +소금 2021. 2. 15.
728x90
반응형

 

요런 옆모습도 넘 귀여워요~ㅋㅋ

냥이 is 뭔들~!?

 

 

사진 찍으니 돌아봐요~ㅎㅎ

 

초동이가 가을이 앞에 앉아요~

 

꺼벙한 매력의 초동씌~ㅋㅋ

 

 스킨십을 참 좋아해요~ㅋㅋ

 

쓰담쓰담 받는 초동이를 보는 가을이의 표정.....!

 

다소곳한 찹쌀떡을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요~ㅋㅋ

 

누나의 시선을 회피~

 

자려고 하나봐요~

 

 

초동인 좀 더 따땃한 곳으로 자리를 옮겼어요~ㅋㅋ

 

자세를 이리저리 바꾸다 이러고 잔대요~

 

다음 날

 

저 보라고 뒹굴뒹굴~~~ㅋㅋ

 

누워서 세수하는 가을이~ ^^

 

뒹굴뒹굴~~

 

제가 보나 안 보나 살피면서 애교부려요~ㅋㅋ

 

오후엔 재봉방에서 코자고요~ㅎ

 

냥이들은 참 규칙적으로 생활해요~

시간대마다 어디에서 뭘 할지 예측이 가능해요~ㅋㅋㅋ

 

초동이도 여기서 자고 있어요~ ㅎ

자꾸 사진 찍으니 깼어요~ㅎ

 

보송보송 찹쌀똑~!

 

youtu.be/9z-T-w1ueZk

 

귀리가 자라는 과정을 인터벌 촬영했어요~ ^^

촬영은 남편이 해줬는데 이어서 보니 은근 멋져요~ㅋㅋㅋ

 

한 주도 홧팅입니다~!!!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