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나의 미모를 적에게도 알리라냥~

by +소금 2021. 1. 11.
728x90
반응형

 

낮이라 해도 재봉할 때는 불을 키고 하는데

불빛은 싫고 엄마 옆엔 있고 싶은 초동이는 다리미대 아래에 얼굴만 넣고 자고 있어요~ㅎㅎ

눈 안 부시게 자는 법을 터득했오요~ㅋㅋㅋ

 

넘 웃기고 귀여워요~ㅋ

 

가을인 자려고 그루밍 중이에요~

 

핥핥~~

 

그루밍할 때는 젤리를 만져도 그냥 가만히 있어요~ㅎㅎ

평소엔 만지면 스윽 발을 빼거든요~ㅋ

 

초동인 깨서 뒹굴뒹굴~~

 

하지만 다시 잔대요~ㅋㅋ

구여븐 냥통수~!

 

잘 자 초동아~~^^

 

넘나 행복해보이는 가을이~ㅋㅋㅋ

 

고양이들의 하품하는 모습은 어디셔 셔터가 눌러져도 참 이뻐요~ ^_^

 

다시 핥핥~~

 

"그루밍 다했다냥~ 나의 미모를 적에게도 알리라냥~!"

 

저녁 먹고 초동이와 놀아줬어요~ ^^

 

장난감을 보였다 숨겼다 하면 참 좋아해요~ㅎㅎ

 

세상 진지한 모습~

 

요즘 자꾸 누워서 놀려고 해요.. ㅡ.ㅡ

신박한 장난감이 아니면 잘 안 일어나요.

장난감 좀 추천해주셔요.. ㅠ

초동인 낚싯대류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가을인 노는 초동일 보고 있어요.

웬만해선 초동이와 같이 안 놀아요.

 

초집중~ㅋ

 

"엄마~ 나하고 딴 데가서 놀자냥~~"

가을인 초동이가 없는 데서 잘 놀아요~ㅎㅎ

 

집중하는 정수리~ㅋㅋ

 

샤샤샥~ 솜방망이질~ㅋㅋㅋ

 

다 놀고 쉬고 있어요~

 

카메라를 가까이 대면 먼 산 보는 초동이~ ^^

 

https://youtu.be/VKPHOqO7S4E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하면 초동인 변비, 방광염이 재발하는데요..

그래서 배마사지를 자주 해줘야 해요~

배마사지 효과는 참 좋아요~

맛동산, 감자 생산을 도와줘요~ㅎㅎ

남편이 배마사지 해주는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

 

한 주도 홧팅이에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