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겨울이지만 한낮의 햇살을 즐겨요~

by +소금 2021. 2. 8.
728x90
반응형

아침에 츄르에 영양제 섞어서 트릿 뿌려 주는데 평소엔 잘 먹다가 꼭 어쩌다 안 먹는 날이 있어요.

 

 

안 먹으면서도 가버리진 않고 뭔가를 기다려요~ㅋㅋ

이럴 땐 마른 사료를 에피타이저로 몇 개만 주면 사료 먹고 이것도 잘 먹어요~ㅎㅎ

 

영양제 섞은 츄르도 먹고 습식 조금 먹고 나면 쓰담쓰담을 해달라고 졸라요.

 

엄마쟁이~ 애교쟁이~~

 

저녁 먹고 나서 뭐 좀 하는데 둘이 이러고 있어요~ㅎㅎ

 

가을이가 초동이에게 다가가더니..

 

목덜미 냄새를 맡아요.

 

겁먹은 초동이가 휘리릭~~

 

"까불면 혼내줄거다냥~"

초동이를 주시해요~

 

눈치보는 초동이..

 

 

어느새 와서 또 시비거는 가을이에요~

아마 이날 낮에 초동이가 아빠한테 이쁨받는 걸 가을이가 봤나요~ㅋㅋ

가을인 아빠쟁이라 아빠가 초동이를 유독 이뻐한 날은 이렇게 초동일 잡아요~ㅋ

 

 

가을이가 작정하고 덤비면 초동인 덩치가 커도 누나를 무서워 해요.

하지만 금방 풀려서 안심해요~ㅋㅋ

 

 

다음 날

날씨가 좋은 한낮엔 베란다에 나가요~ ^^

 

햇살을 즐기시는 가을이~ ^^

 

 

초동이도 누나 따라서 옆에 누웠어요~ㅎㅎ

 

초동이가 옆에 와서 싫지만 귀찮으니 그냥 있기로 해요~ㅋ

 

초동인 가을이 따라서 옆에 눕지만 가을인 초동이가 먼저 있으면 절대 옆에 안 누워요~ㅎㅎ

 

열심히 핥핥~~

 

투샷은 언제나 알흠다워요~!! ^^

 

위 사진에 눈이 이뻐서 크롭했어요~ㅎㅎ

 

초동이가 옆에 와도 안 도망가고 있어서 이쁘다고 칭찬해줬더니 눈뽀뽀해요~ ^^

 

오후엔 좀 쌀쌀해져서 재봉방으로 들어와요~

 

잠든 초동이~

 

이제 자려는 가을이~ ^^

 

 

찔러보면 참 따뜻하답니다~ㅋㅋ

전혀 개의치 않는 가을이에요~ㅎㅎㅎ

 

 

젤리를 만지니 눈을 떴어요~

초동아~ 마저 자~~ㅋㅋ

 

youtu.be/ov8-ucggRg8

 

세상 모르고 잘 땐 만져도 눈 안 떠요~ㅎㅎ

떡실신한 냥남매여유~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