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둘 사이의 거리

by +소금 2015. 3. 20.
728x90
반응형


  둘 사이의 거리




가을이가 아프기 전 날 사진들이에요~ ^^;

아프고 나서 사진을 안 찍었어요..  이제 또 열심히 스토킹해야죠~ㅋㅋ

볼펜 뚜껑 하나로도 잘 노는 초동이~

그게 참 신기한 가을이에요~ㅎ


초동인 이렇게 몸 어디 한 군데는 꼭 붙이고 앉아요~ ^^

스킨십 별로 없는 가을인 또 신기할 뿐...ㅋㅋ

^^

"엄마~ 심심하시면 궁디팡팡 해주시라냥~"


제가 힘이 있나요.. 하라면 해야죠~ㅋ

그리곤 제 손을 깨물어요~ ㅡ.ㅡ

가을이가 손을 깨물깨물 하고 있는데 지켜보던 초동인 발을 깨물깨물~

시러

"엄마 발은 너 가지라냥~ 손은 내꺼다냥~"


그날 밤 자려고 컴을 껐는데 둘이 가까이 있더라구요~ㅎ

초동인 가을일 보고..

가을인 딴 데 보고..

"누나 나 좀 보라옹~~"


"왜 그러냥.. 말하라냥.. 다 들린다냥.."


가을이가 보자 오랜만에 눈뽀뽀 날리는 초동이~ ^^

"쳇, 누나는 여전하구낭.."


고개돌린 가을이를 서운한 듯 바라보네요..

둘 사이의 물리적 거리는 좁혀졌는데 심리적 거리는 좁히는데 시간이 좀 더 걸릴 것 같아요~ ^^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