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가을이는 회복중

by +소금 2015. 3. 19.
728x90
반응형


  가을이는 회복중





가을이의 스트레스성 위염이 자연치유로 조금씩 좋아지고 있어요~ ^^

아직 사료는 안 먹는데 동결건조 닭가슴살이랑 물은 조금씩 먹어요..

활동량도 조금씩 늘어서 어제 밤에는 초동이도 오랜만에 쫓아갔어요~ㅎ

먹은 게 없어서 기운은 없지만 표정이 많이 좋아져서 오뎅꼬치로 유혹을 해봤어요~ㅎ

쫓아오진 않아도 관심은 보여요~ ^^

아프니까 그루밍을 못해서 털이 다 떡졌어요~

매일 뽀송뽀송했던 이유가 그루밍 때문이었네요~ㅋㅋ

그루밍의 위력을 처음 느껴요~ㅎ


저녁을 먹고 치우고 있는데 

박스에 들어간 가을이에게 남편이 궁디팡팡을 해주더라구요~

박스가 작은데 굳이 거기서 궁디팡팡을 받겠다고 들어간 가을이가 넘 웃겨요~ㅋㅋ

이 모습을 보니 거의 다 나은 것 같아 넘 좋아요~ㅎㅎ

박스가 작아서 궁디는 박스 끝에 걸쳤어요~ㅋㅋㅋㅋ

걸쳐진 궁디~ 

궁디가 박스를 물고 있는 것 같아요~ 푸핫~!


그러더니 자세를 바꾸려고 하는데 좁아서 잘 안 되요~ㅋㅋㅋ

버둥버둥대다

자세를 잡았어요~ㅋ

가을아~ 편해~~? ^^

아빠의 손길을 느끼는 가을이~~

가을아~ 아빠손에서 닭똥냄새 나지~? ㅋㅋ

아프고 난 후 처음으로 골골송 부르더라구요~ ^^

가을아~~ 엄마도 골골송 불러줘~~

골골송 대신 그윽한 눈으로 바라보네요~ㅎ

아프니까 부농코가 창백한 코가 됐어요.. 

냥이들은 혈색을 코나 젤리로 보면 되나봐요..

갑자기 일어나 앉은 가을이..

초동이가 1층으로 내려와서 저렇게 쳐다보고 있어요..

확실히 초동이가 가까이 있으면 편히 쉬지를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낮에 편히 쉬게 초동이와 가을이를 격리시켜 놨어요..

그랬더니 푹 잘 자더라구요.. ^^

이번 주 지나면 거의 회복될 것 같아요~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