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머리를 쓸 줄 아는 초동이~ㅋ

by +소금 2015. 3. 18.
728x90
반응형


  머리를 쓸 줄 아는 초동이~ㅋ






초동이가 참 좋아하는 쥐돌이~

물론 이틀이면 사망하지만요.. 킁...

가을이가 몇 번 놀다 질린 장난감에 쥐돌이를 넣어봤어요~ㅎ

초동아~ 쥐돌이 들어간다~~ㅋ

"쥐돌아~ 나오라옹~~ 왜 거기 들어갔냐옹~?"


구멍으로 어떻게 하면 쥐돌이를 빼낼까 완전 열심이에요~ㅎㅎ

계속 앞으로 꺼내려고 하는데 잘 안 되네요..

초집중~!!

"쥐돌아~ 나랑 밀당하냐옹~? 언능 나오라옹~~"


생각만큼 잘 안 되나봐요~~

ㅋㅋㅋ


하도 안 빠지니 가만히 앉아 고민하고 있어요~~ㅋㅋ


다시 열심히 해보는 초선수~ㅋㅋㅋ

"좋은 방법이 생각났다옹~"


앞쪽 구멍으로 발을 넣어 쥐돌이를 다른 구멍으로 밀어내는 초동이~~

오~~~ 나왔네요~ 

계속 안 되니 머리를 쓰는 초동이~흐흐~

"하핫~ 내가 쫌 한다옹~~! 이런 건 껌이다옹~~"


초동아~ 너 허세 쩐다~~ㅋㅋㅋ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