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한 달에 1mm씩 가까워지는 남매 고양이

by +소금 2015. 3. 10.
728x90
반응형


  한 달에 1mm씩 가까워지는 남매 고양이





꺄~~~악~~

둘이 한 책상에 누워있어요~~!!!

가을이가 누워서 스르륵 잠들었는데 초동이도 가을이 뒷모습을 보더니..

둘이 같이 잠들었어요~~~!!

이렇게 가까이 누워 잠들긴 처음이에요~!!

근데 아무래도 편한 사이가 아니다보니 금방 깼어요~ ^^

계속 가을이 등짝을 바라보는 초동이..

"자꾸 등짝이 따갑다냥~ 잠을 잘 수가 없다냥~"


가을이가 일어나서 모니터 뒤로 가니 초동이가 조금 다가가요..


슬쩍 내다보는 가을이~ㅋㅋㅋ

가을이가 내다보니 제자리로 가요~ㅋ


"거기 딱 있으라냥~ 다가오지마라냥~"

경계하는 찹쌀똑..


가을인 자꾸 내다보고..

초동인 모니터 아래로 가을일 쳐다봐요~ㅋㅋ


귀여워용~ㅋ




마냥 앉아있기가 지루했는지 초동이에게 다가오는 가을이..


가을이가 다가오니 초동이도 뒤로 물러나요..

근데 가을이가 갑자기 뒷걸음질 치네요.. 

전 때릴 줄 알았거든요..



못 때리고 뒷걸음질로 돌아와서 기분이 상했나봐요.. ㅡ.ㅡ

초동인 가을이가 기분이 안 좋아보였는지 잠시 제 옆으로 왔어요~ㅋ

모니터 뒤에서 한참을 이러고 있었어요..

그러더니 모니터 아래로 초동일 바라봐요~

좁은데서 눕기까정~ㅋㅋㅋ

초동이도 다가와 마주봐요~ㅎㅎ

아예 팔베개를 하고 누웠네요~~ㅋㅋㅋ

맘이 좀 편해졌는지 눈뽀뽀까지~~ ^^

초동인 제자리로 와서 가을이 눈치보네요..

이 날 이후론 같이 잠들진 않았지만 가끔 눕기는 해요~ㅎㅎ

초동인 저 방석 위에 있고~ 가을인 그 옆에서 궁디팡팡 받구요~ ^^

진짜 가을이와 초동이는 한 달에 1mm씩 가까워지는 것 같아요~ㅋㅋ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