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딥슬립에 빠진 가을이

by +소금 2023. 9. 4.
728x90
반응형

 

 

유연한 냥이들~ ^^

요가원에서 다리를 옆으로 올리는데 귀까지 닿으려면 10년을 걸릴 것 같아요~ㅋㅋㅋ

 

제 옆에 오면 꼭 궁디 붙이고 눕는 초동이~ ^^

 

에코백 만드는데 원단 깔고 앉는 초동이~

 

 

이 자세가 편한가봐요~ ㅎㅎ

사진 재탕 아님돠~ㅋ

 

 

초동이가 좋아하는 쓰담쓰담 스타일~

무조건 씨게~~

 

의자에 누워 한 곳만 응시~

 

뒤통수가 따가운 초동이~ㅋㅋ

 

재봉방에선 가을이가 의자에 잘 앉지만 남편 컴 의자엔 초동이가 자주 앉아요~ㅎ

 

바로 옆 가을이~ㅎㅎ

 

푸헿헿ㅎㅎ

 

정색~

 

핥핥~~

 

오~~ 팔뚝 근육질로 보인다 가을아~ㅋㅋㅋ

 

가을이의 냥펀치를 초동이는 무서워하죠~ㅎ

 

푸헿헿ㅎㅎ

 

보통 아침에 일어나면 초동인 제 옆에~

 

가을인 침대 앞 스크래처에 있어요~ ^^

 

어느 날 오후에 2층에 올라가니 딥슬립에 빠진 가을이~

 

다가가도 안 깨요~ㅎㅎ

 

초동인 제가 보고 있으니 애교부리려 하고요~

 

가까이 다가가니 실눈뜨고 보고 있...ㅋㅋㅋㅋ

 

 

가을이의 계절 가을이 조금씩 다가오고 있어요~ㅎㅎ

한 주도 건강하고 평온하게 보내세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