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가을이의 부농젤리곰

by +소금 2023. 9. 18.
728x90
반응형

 

 

가을이의 부농젤리곰~🧡

젤리는 역시 부농젤리가 진리죠~ㅋ

 

 

늘 제 의자를 차지하는 가을이에요~ㅎ

 

자꾸 만져달라고 조르는 초동띠~~

 

폰카 들이대면 먼 산~

 

부엌일 끝내고 가을이가 궁디팡팡해달래서 해주는데...

 

갑자기 나타난 초동이~

 

 

보기완 달리 좋은 시그널이 아니에요~ㅋ

가을이가 파다닥 도망갔어요~ㅎㅎ

 

작전 성공의 썩쏘~~~ㅋㅋ

 

싸우지 않게 공평하게 궁디팡팡 해줬어요~ ^^

 

자는 모습도 웃겨요~

 

까만 털복숭이~

 

엄마 껌딱지~

 

여기 좀 보라고 해도 렌즈는 안 봐요~ㅎㅎ

 

컴하는데 옆에서 자는 초동이

 

접은 앞발에 손가락을 넣어 봅니다~ㅋ

 

앙~!

 

손을 물어서 빼는데 손가락을 찹쌀똑으로 꼭 잡아요~

 

초동이 자기 전에 오줌 뉘고 침실로 가는 길~ㅎ

꼭 같이 계단을 내려가려 해요~ ^^

 

 

초동이가 제 침대에서 같이 자는데

가끔 초동이가 저보다 침대를 더 차지해요~ㅋㅋ

그제도 그렇게 웅크려 잤는데 목에 담이 심하게 결려 어제오늘 누워만 있었어요~

오늘 읍내 의원 가서 약 지어먹고 한숨 잤더니 좀 나아지네요~ㅎㅎ

그래서 이제야 글을 올려요~ ^^

침 맞으면 금방 낫는다는데 전 바늘이 무서워서 한의원 안 가요~ㅋㅋㅋ

비오고 나니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아요~

한 주도 건강하게 보내세용~! ^_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