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더울 땐 자는 게 최고다냥~

by +소금 2023. 7. 31.
728x90
반응형

 

요즘은 넘 더워서 널브러진 시간이 많아요~ ^^

 

털옷을 입었으니 얼마나 더울까요..ㅎㅎ

 

초동인 요즘 낮엔 여기서 주로 자요~

 

폰 들이대니 깼다가..

 

 

다시 자요~

더우니 잠만 자네요~ㅎ

 

여름엔 그나마 종이가 덜 더운지 가을이도 박스에 젤 많이 들어가요~

 

방석에 누웠는데 더운지 금방 일어나더라고요.

 

새침가을~

 

꺼벙초동~

 

자기 전에 무릎에도 올라오는데 더워서 오래 안 있어요~ㅋ

 

턱 긁어주면 좋아해요~

 

가을인 언제 어디서나

 

궁디팡파라팡팡~~

 

컴하는데 관심 끌려고 옆에서 이러고 있어요~ㅋ

 

귀찮게 하니 걍 잔대요~ㅋ

 

 

노묘가 되고 아기가 된 가을인

간식달라 만져달라 엄청 보채고 껌딱지가 되었어요~ㅎㅎ

 

 

초동인 더워서 벽에 붙어 자요~

나무라 션한가~ㅋ

 

저와 눈이 마주치면..

 

하아품~~

 

자다 부시시~~

 

"더울 땐 자는 게 최고다냥~"

 

 

고양이들이 더운 여름을 보내는 방법은 자는거래요~ㅎ

물론 추워도 자고 비와도 자고 눈이 와도 잔답니다~ㅋㅋ

 

 

저희 동네는 매미가 울기 시작했어요~

여긴 시골이라 2주 정도만 지나면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져서 살만 할 것 같아요~ㅋ

한 주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___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