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찹쌀떡 꼬순내 킁킁~

by +소금 2023. 8. 28.
728x90
반응형

 

 

어느 날 아침 자고 일어났는데

침대 앞에서 둘이 이러고 자고 있더라고요~ㅎㅎ

보통은 가을이나 초동이 혼자 있거든요~ㅋㅋㅋ

이날은 가을이가 귀찮아서 안 나간 것 같아요~ ^^

깜깜해서 플래시 터뜨렸더니 초동인 깼어요~

가을인 딥슬립 중~ㅋ

초동이 자세 모냐고요~ 푸하~

 

 

낮에 컴하면 꼭 옆에서 쉬거나 자는 가을이에요~ ^^

초동이만큼이나 엄마쟁이가 되었어요~ㅎ

단, 아침 저녁 정기 간식시간 즈음엔 아빠쟁이가 되고요~ㅋㅋ

 

궁디팡팡 즐기는 중~

 

 

노묘가 된 요즘 골골송도 잘 불러줘요~

예전엔 아빠한테만 불러줬다죠~ㅎ

 

초동이가 자기도 만져달래요~

 

씨게 하는 걸 좋아해요~ㅋㅋ

 

 

초동인 제 옆에 오면 꼭 궁디나 발을 제 몸에 닿게 누워요~ㅎㅎ

한 손은 초동이 쓰담쓰담~

 

한 손은 가을이 궁디팡팡~~

 

낮잠 자려고 자리 잡은 가을이~

 

찹쌀떡 꼬순내 맡으며 잘거냥? ㅋㅋㅋ

 

여름이니까 찹쌀떡 쉬었나 관리하는거래요~ㅋㅋ

 

가을이 사진 찍으면 슬그머니 와서 옆에 누워요~

 

언제나 관심받고 싶은 막둥이~

 

잘 자 가을아~

 

더운데도 제 다리에 기대어 누워요~ㅋㅋ

 

 

왜냐하면 가을이 궁디팡팡하고 있거든요~ㅎㅎ

자기도 이뻐해 달라는 의사 표현이죠~ ^^

 

부엌일하는데 기다리는 가을이~

 

쓰담 한 번 하고~

 

따라오래요~

 

역시나 지정석에서 궁디팡팡~

 

노묘가 되니 생활이 더 단조로워요~

 

가을이하고 같이 셀카 찍었는데 제 얼굴을 삭제~ㅋㅋㅋ

 

 

낮엔 덥지만 아침저녁으론 한결 시원해졌어요~ ^^

땀이 비 오듯 흐르지 않아 살 것 같아요~ㅎ

이제 정원 꾸미는 일도 조금씩 할 수 있는 날씨가 되어 신나유~ㅋㅋ

건강하고 즐거운 한 주 되세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