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너에겐 넘나 작은 박스 (f.오래 묵은 폰사진)

by +소금 2021. 12. 13.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폰에 있는 사진 풀어봐유~~ ^^

지난 가을 폰을 바꿨는데 전에 쓰던 폰에 있던 사진들을 이제사 정리했어요~ㅋㅋ

 

늘 저만 따라다니는 초동이는 재봉방에서 작업하면 옆에서 자요~ ㅎㅎ

 

자는 것도 귀여워요~ㅋ

 

안마의자 하면 옆 캣타워에서 지키고 있고요~ㅋㅋㅋ

 

같은 침대에서 자는 사이에요 우리는~~ㅋㅋㅋ

 

지난 봄 발목 다쳤을 때 저를 극진히 간호해주던 가초남매랍니다~ ^^

 

 

초동인 제 다리에 기대어 자고요~

가을인 궁디팡팡 하라며...

누가 간호를 받는거죵? ㅋㅋㅋㅋ

 

 

패턴을 붙이는데 그 위에서 애교부리는 가을이~ ^^

 

 

초동이가 하도 저만 쫓아다니니 가을이가 시샘을 해요~

그래서 가을이도 저를 조금은 따라다녀요~ㅋㅋ

 

컴하는데 감시하는 가을이~ ^^

 

컴하는데 감시하는 초동이~ㅋ

 

찹쌀떡이 탐스러워요~! @ㅁ@

 

안 만질 수가 없어요~ㅋ

 

 

지난 여름 어느 날

좌 초동 우 가을~!!

참 햄뽀까유~~ㅋㅋㅋ

 

 

남편이 발톱깎아 주는데

초동이 표정이 넘 웃겨요~ㅋㅋㅋ

 

컴하는데 궁디팡팡 해달라는 가을이에요~ㅎㅎ

 

해드려야죠 암요~ㅋㅋㅋ

 

창을 열면 창밖구경 삼매경에 빠져요~ ^^

 

지 몸 반밖에 안 되는 작은 박스에서 자고 있어요~ㅋㅋㅋ

 

 

초동이가 박스를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날 필받았는지

좁은데도 굳이 들어가더라고요~ㅎㅎ

 

좁아서 계속 자리를 이리저리 바꿔가며 앉아요~ㅎㅎ

 

 

넘 웃겨서 동영상도 담아봤어요~ㅋㅋㅋ

 

https://youtu.be/Oz3DYozoEfk

 

 

무릎냥이 초동인 한 여름 빼고는 무릎에 앉는 걸 좋아해요~

 

뚱냥이라 다리가 무지 아프지만 참을 수 있는 데까지는 참아줘요~ㅋㅋㅋ

 

오늘 엄청 추워졌어요~

따뜻하고 건강한 한 주 되시어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