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순식간에 솜방망이 접전~!

by +소금 2021. 12. 20.
728x90
반응형

 

부엌창 앞에서 매복 중인 초동이에요~ㅋㅋ

창밖에 물까치들이 많은데 들키지 않으려고 이러고 있어요~ㅋㅋㅋㅋ

 

매복하다 이러고 보거나 아갸갸갹~ 채터링해요~ ^^

 

 

물까치들이 떼로 몰려와 길냥이 밥을 먹거든요.. ㅡ.ㅡ;;;;;;

초동이 그거 구경하느라 여기서 몇 시간이고 있어요~ㅋ

 

넘나 진지하고 신중한 초동띠~~ ^^

 

 

한참을 그렇게 있다 물까치들이 길냥이 밥을 싹쓸이 하고 가버리면 초동이도 쉬어요~ㅎㅎ

 

 

계속 긴장을 했더니 몸이 노곤한가봐요~ㅋㅋ

 

얼마 후 길냥이들이 왔다갔다 하니 내다봐요~

 

웬일로 가을이도 관심을 보이네요~ㅎㅎ

 

가을인 길냥이에 크게 관심이 없는데 뉴페이스라 궁금한가봐요~ㅎㅎ

 

턱을 긁어주면 좋아해요~ ^^

 

 

이쁨 받는 초동이가 꼴보기 싫은 가을이..

 

 

초동인 쓰담쓰담도 이렇게 해주면 좋아해요~ㅋ

 

 

애써 무관심한 척하지만 초동이가 이쁨 받아서 기부니가 썩 좋지 않아요.

궁디팡팡 해준다고 해도 안 나오고 이러고 있어요~ㅋ

 

잠시후 갑자기 뒤로 와서 초동이 냄새를 맡는 가을이~!

 

 

알아채고 돌아보는 초동이~

보통 공격하기 전에 냄새를 맡기 때문에 초동이가 살짝 긴장했어요~

 

잠시 정적...!

 

 

다시 냄새 맡는 가을이~

이 위기를 어찌 벗어날지 고민 중인 초동이~ㅋ

 

그러다 갑자기 뒹굴하는 초동이에요~

 

그러면서 애처롭게 저를 봐요.. ㅠ

 

 

순간 가을이의 솜방망이 공격~!

초동이도 방어해요~

갑자기 순식간에 일어났어요~

 

 

저도 모르게 야~! 하고 소리를 질렀어요~

가을인 줄행랑~~

 

 

가을이가 돌아서 초동일 또 공격하려 하니 초동이가 급박하게 식탁 의자로 올라가요~

저를 보고 길을 돌린 가을이에요~

 

 

심기가 불편한 가을이...

시샘이 많은 가을이는 초동이가 이쁨 받으면 초동이를 응징해요.. ^^;;;

 

식탁 의자로 올라가 한숨 돌리는 초동이~

덩치도 더 큰데 어릴 때 각인 때문에 누나를 무서워해요.

오늘도 투닥거리며 잘 지내는 냥남매에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