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같이 입고 싶은 bonpon 커플룩 서평

by +소금 2021. 10. 15.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인형공주님 서평 이벵에 당첨되었어요~ ^^

지난 주에 책을 받았는데 개인 사정으로 이제사 글을 올립니다.

 

 

60대 부부라는데 머리가 하얘서 그렇지 요즘 60대는 할머니 할아버지라 하기엔 젊죠~ㅎㅎ

저도 인스타 팔로우했는데 두 분의 커플룩은 참 멋져요~!

옷도 옷이지만 두 분의 꼭잡은 손이나 분위기가 참 부러워요~

저도 남편과 이렇게 늙고 싶습니다~ㅋ

 

남자옷, 여자옷이 따로 있고 사이즈도 따로 알려줘요~

 

아무래도 여자옷이 더 많습니다~

 

 

저도 깅엄체크 참 좋아해요~

무슨 옷을 만들어도 캐주얼하니 멋져요~

 

책에 있는 옷들로 코디를 보여줍니다~

 

 

유명하신 분들이라 옷과 패턴만 있는 게 아니라 인터뷰도 있어요~ ^^

사실 나이 들어서도 같은 취향과 대화가 잘 통하는 부부를 보기 쉽지 않은데 넘 보기 좋은 분들이에요~ㅎㅎ

 

아내분의 머리숱이 넘나 부럽습니다~ㅋㅋ

 

 

실물 패턴은 4면에 그려져 있어요~

어여 골라서 만들어봐야겠습니다~ㅎㅎ

 

참 기분 좋은 패턴책이에요~

구매를 추천드려요~ ^_^ 👍👍

 

 

인형공주 블로그에서 서적이벤트로 당첨되어 즐거운상상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