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애정하는 이웃님들 방문과 감사한 선물🧡

by +소금 2021. 10. 25.
728x90
반응형

 

애정하는 블로그 이웃님이신 버니앤님과 집달팽이님 두 분께서 저희 집에 방문해주셨어요~ ^^

카페나 블로그를 통해 댓글로만 만나던 사이인데 실제로 뵙게 되니 넘나 설레더라고요~ㅎㅎㅎ

 

 

손님접대 시그니처 메뉴인 스테이크~ㅋㅋ

밑반찬을 안 해도 되니 한식보다 편해요~ㅎㅎㅎ

고기는 남편이 참나무 장작으로 맛나게 구워줬어요~

 

야채는 오븐에 굽고요~

 

샐러드도 만들었어요~

 

맛나게 드셔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_^

 

 

얼굴 전격 공개~~!!!!

아이~ 부끄러버라~ㅋㅋㅋㅋ

 

 

버니앤님, 집달팽이님, 저에요~

누가 누군지는 안 알랴줌~~ㅋㅋㅋㅋ

 

 

고기 먹고 디저트 먹으며 사는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

 

 

 

제가 낯을 가리는 편이라 댓글에서와 달리 말을 잘 못 하는데

두 분께서 편하게 말씀해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당~ ^_^

 

 

버니앤님께서 친정에서 딴 대봉을 주셨어요~

숙성해 먹음 넘나 맛나쥬~~~

남편 혈당 때문에 자주는 못 사먹어도 가을에 꼭 한 번은 사먹는데

올해는 버니앤님 덕분에 안 사도 될 것 같아요~ 흐흐

 

 

이쁜 감이에요~ㅎㅎ

저희도 감나무가 두 그루나 있는데 얘네들은 언제쯤 열매를 내어줄런지 알 수가 없네요..ㅋㅋㅋ

 

 

남편이 이틀에 한 번은 소화제를 먹는데 어찌 아시고 준비해주신 집달팽이님~ㅎㅎㅎ

넘 감사해용~! ^^

 

 

이건 와인이에요~

제가 불면증 있는 건 어찌 아시고~ㅋㅋㅋ

자기 전에 조금씩 마시면 잠이 잘 올 것 같아요~! ^^

 

 

버니앤님께서 한땀한땀 장인의 솜씨로 만들어주신 파우치에요~

노루발 도우미도 주셨어요~ 저 이거 없는데 넘 감사해용~~ ^_^

 

 

손바느질의 따스함이 가득한 파우치에요~ 넘 이쁘죵~? 정말 맘에 쏙 들어요~!! ^^

며칠 걸려 만드신 정성 가득한 파우치 아껴쓸게요~!

 

이뻐서 계속 만지작만지작 하고 있어요~ㅋㅋㅋ

 

이건 뭘까유~~ㅋㅋ

 

 

상자를 여는데 은은한 향기에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고요~ ^^

아로마 향초와 랜턴이에요~

 

초 하나 켰을 뿐인데 분위기가 참 낭만적으로 변하는 것 같아요~ ^^

 

 

전 낭만적인 분위기 참 좋아하는데 남편은 그런거 별로라 해서 한동안 잊고 살았는데

넘나 멋진 선물로 맘 속에 숨어있는 감성이 되살아난 것 같아요~ㅋㅋㅋ

아이 좋아라~~~😍

 

 

리본끈은 냥이들이 넘나 좋아하고요~ㅋㅋ

버릴 게 없는 선물이어요~ㅎㅎㅎ

 

신난 초동띠~~ㅋㅋㅋ

 

먼 길 발걸음해주신 버니앤님, 집달팽이님 정말 감사드려요~!

또 놀러오셔유~~~ㅋㅋㅋ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