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남편의 김포학원 제자분들이 방문하셨어요~ ^^

by +소금 2021. 10. 4.
728x90
반응형

 

30년 전 남편이 근무했던 김포학원 제자분들께서 지난 주에 방문해주셨어요~ㅎㅎㅎ

남편이 쓴 자서전을 읽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남편이 30여년 전 부기강사를 하던 시절의 여고생 제자분 두 분이 저희 집에 오셨어요~ ^^

 

점심식사로 고기를 굽기 위해 풍로로 불을 피우는 남편이에요~ ^^

 

메뉴는 안심 스테이크에요~ ^^

 

 

참나무 장작으로 불을 때고 무쇠 철판에 구운 고기는 참 맛나답니다~ㅎㅎㅎ

 

샐러드와 야채구이 피클도 함께~ ^^

 

맛나겠쥬~~ 츄릅~~

 

 

얼굴 전격 공개~ㅋㅋㅋ

두 분은 지금 주부이자 사업가시더라고요~ 멋지세요~!

 

고기에진심인사람들.jpg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했오요~ㅎㅎ

 

식사 후 후식을 드시면서 담소를 나누시고 댁으로 돌아가셨어요~ ^^

 

 

한 분이 실버 악세사리 사업을 하시는데 선물로 목걸이를 주셨어요~

멋진 핸드메이드 도마와 함께요~! ^^

 

도마가 정말 멋져요~!

 

어디에나 잘 어울릴 이쁜 목걸이에요~ 흐흐

 

손님 오시면 도마에 먹을 것 데코해야겠어요~ㅎㅎ

 

목걸이도 넘 맘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또 놀러오셔유~~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