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당뇨 혈당 체크 - 바늘 없는 라메디텍 레이저 채혈기 리뷰

by +소금 2021. 4. 29.
728x90
반응형

남편이 당뇨라 매일 혈당체크를 해야 하는데요..

오래되어서 익숙해지긴 했어도 매일 바늘로 손가락을 찌르는 일은 쉽지만은 않아요~

그런데 이번에 너무나 기쁘게도 바늘 없는 레이저 채혈기를 체험하게 되었어요~ ^_^

저는 당뇨가 없긴 하지만 바늘을 넘나 무서워하거든요~ㅋㅋ

그래서 주사 맞는거나 침 맞는 걸 정말 싫어하죠.. ^^;;

저처럼 바늘이 무섭거나 소아당뇨에게 더욱 추천합니당~~!!

 

 

+ 라메디텍이 어떤 회사냐구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한 세계 최고의 레이저 전문 헬스케어 기업입니다.

환경을 고려하고 미래를 준비해온 라메디텍은 국내 시장에서 인정받은 기술을 기반으로

레이저 의료기기를 개발 및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첫 번째 제품인 레이저 채혈기는 선진시장인 미국뿐만 아니라

일본, 유럽 및 한국에서도 출시되어 매우 만족스러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회사의 설립 이념인 신뢰와 도전,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이끌어내는

첨단 기술 개발에 전념하여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으로 도약해 나가려는 목적을 갖고 있습니다.

 

https://www.lameditech.com/

 

+ 바늘 없는 레이저 채혈기 핸디레이 라이트

 

 

- 국내 유일 식약처 허가, 미국 FDA 인증 제품입니다.

- 통증이 없거나 적은 통증으로 당뇨 채혈 후 혈당을 관리할 수 있어요~

- 레이저를 사용하여 2차 감염 없이 위생적입니다.

- 굳은살이나 바늘 자국이 생기지 않아요~

- 휴대가 용이하며 간편한 조작으로 사용 가능해요.

 

 

 

체험단에 선정이 되고 채혈기 오기만을 기다렸어요~ㅎㅎ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습니다~!

 

 

설명이 자세히 나와 있어요~

 

갖고 다니기 편하게 파우치에 넣어주셨어요~

 

채혈기, 충전케이블, 일회용캡이 들어 있군요~

 

그립감도 좋습니다요~ㅋㅋ

 

바늘이 없는 채혈기라니 참 신기해요~ㅎㅎㅎ

 

그럼 사용해봐야겠죠? ^^

 

+ 레이저 채혈기 사용방법

① 전원 작동

② 레이저 레벨 선택

③ 일회용 캡 사용

④ 소독 및 마사지

⑤ 레이저 충전/ 조사

⑥ 채혈

 

 

성인은 2-3단계 레벨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희 남편은 피부가 좀 두꺼운 편이라 그런지 레이저라서 그런지 3단계 해도 채혈양이 적더라고요.

 

 

레이저 쏠 때 손가락에 꾹 눌러서 쏴야 해요.

남편은 어떤 손가락은 통증이 없고 어떤 손가락은 살짝 통증이 있더래요.

그래도 바늘로 찌르는 것보다는 통증이 덜하대요~ ^^

그리고 레이저 쏘고 나면 살짝 살 타는 것 같은 냄새가 좀 난다고 하더라고요.

그렇다고 정말 타는 건 아니고요~ㅋㅋㅋㅋ

 

바늘 없이 채혈하였습니다~ㅎㅎ

 

사용법도 간단해요~~ ^^

남편이 새벽에 일어나는데 혼자 사용해서 혈당을 재었습니다~ㅎ

 

 

제가 사용법을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어요~

소심해서 레이저를 쏘지는 못했....ㅋㅋㅋ

 

휴대하기도 넘나 간편해요~

 

 

남편이 며칠 써보더니

저처럼 바늘 무서워하거나 초기 당뇨라 바늘 찌르는 게 익숙하지 않거나

소아 당뇨라 혼자 혈당 재는 게 익숙하지 않은 당뇨인들에게는 참 좋을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

남편은 이미 오래 혈당을 바늘로 재어 왔고 바늘 공포증도 없기 때문에 그냥 바늘을 쓰겠다네요..;;;

채혈 시간은 아무래도 바늘이 빠르다고요~ㅎㅎ

 

정말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_^

 

 

https://www.danggunmall.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2178

 

레이저 채혈기 - 핸디레이 라이트

당뇨와건강 당건몰

www.danggunmall.com:443

www.lameditech.com/

 

LAMEDITECH - 라메디텍

LAMEDITECH - 라메디텍, 레이저채혈기, 당뇨채혈, 바늘없는,

www.lameditech.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