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봄햇살과 가을이

by +소금 2015. 3. 31.
728x90
반응형


  봄햇살과 가을이





봄이 되니 가을이가 햇살을 즐기는 시간이 늘어났어요~ ^^

가을아~ 햇살이 좋쟈~?

좋다고 몸으로 표현하네요~ㅋㅋ

"난 봄이 좋다냥~"

나두 그래 가을아~~ㅎ


햇살 아래 고양이는 너무나 따스해보여요~ ^^

가을아~ 기분도 좋은데 엄마 손 그루밍해죠~~ 흐흐~

"앙~!"

그거 말고 가을아.. ㅡ.ㅡ

손가락을 핥아주네요~ㅎㅎ

두 번 핥고 한 번 물고.. ㅛ.,ㅛ

갠적으로 맘에 드는 사진이에요~ㅎ

뭘 저렇게 보는지.. 막상 그쪽을 보면 별거 없더라구요..


가을아~ 뭐가 있어~?

고양이들은 시력이 별로 안 좋다는데 뭘 저렇게 보고 있는 걸까요~ ^^

"이제 때가 되었다냥~"

가을아~ 그게 무슨 소리야~?

"잊으신거 없으시냥~? 헤~"

뭘~? 모르겠는데~

"쳇~ 간식 타임이다냥~~"

아~ 글쿠나~

아무렴~ 모델료는 줘야지~~ㅋㅋ

제 몫은 반드시 챙기는 똘똘이에요~~ㅎㅎ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